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건강/다이어트

물다이어트 하는 방법 및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기

by 린미 2013. 3. 4.
반응형




물다이어트 하는 방법 및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기


다이어트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네요!!+ㅁ+ 겨울내 늘어난 제 뱃살을 보면?? 한숨만 나올뿐, 배만 더 나오네요!ㅋㅋ

다이어트 방법은 많이 알지만..정작 회사원인 전...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기가 너무 힘듭니다..ㅠ-ㅠ

회사에서 늦게 끝나면 운동할 시간이 없고, 운동을 안가다 보면 가기가 싫어서 가지 않고..

야식에 회식에 간식에...그렇게 하다보면 식이요법은 안녕.....

그래서 회사에 다니면서 간단하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알아보던 중에 물다이어트가 있더라구요!!+ㅁ+



원래 물을 잘 마시지 않는지라, 왠지 물다이어트는 저에게 효과가 있을 것 같아서!!! 

물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ㅁ+

물다이어트 하는 방법 및 효과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물다이어트 하는 방법


따뜻한 물 한잔을 준비하세요.

식후, 식전 30분전에 물을 마셔주세요.

하루에 2L를 식후 식전을 주의하며 총 8번에서 10번 정도 나누어 마셔줍니다. 

생각날 때 마다 중간중간, 일어나자마자, 잠들기 전에...나누어서 마시면 몸안에 독소를 빼줄 뿐 아니라

무엇보다 변비를 없애줍니다.



엇! 물만 마시면 되네?! 하고 쉽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생각 날때마다 물을 마시기가 쉽지 않아요.

일을 하다보면, 다른 것을 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잊어버리는 일이 다반사에요!

그러니 잊지 말고 물을 마시는게 제일 중요하답니다!!+ㅁ+


그러니 여기저기 메모를 붙여 놓고 볼때마다 마시는게 좋겠죠???

저도 이제 내일 회사에 나가서 메모를 붙여놔여겠습니다!ㅎㅎㅎㅎ


그렇다면 이렇게 열심히 물을 마시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물다이어트의 효과


따뜻한 물을 자주 마시면 몸안에 있는 노폐물을 배출해 주기 때문에 변비에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주어 혈액순환을 좋게 만들기 때문에 피부관리에도 좋다는 점!

하지만, 너무 많이 물을 한꺼번에 마시면 탈수병에 생길 수 있는 나눠서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쁜 텀블러 하나 준비해야겠어요^^ 되도록이면 큰걸로! 작은걸 준비하면 자주 물뜨러 가야하니 귀찮아 지니까요!

계속 물만 마시면 지겨울 수 있으니, 간간히 녹차나 따뜻한 차로 대신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저도 물을 잘 안마시는 편이라..ㅠㅠ 앞으로 다이어트의 계절이니, 물도 마시고 더불어 다이어트까지!!+ㅁ+

1석2조를 누려보겠습니다!! 다이어트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