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명동 TGI프라이데이에서 러브온파이어 스테이크 후기

by 린미 2013. 4. 21.
반응형




친구들과 백만년만에 TGI프라이데이를 갔어요^^ 어릴때는 이런 페밀리레스토랑은 자주 갔는데..

나이가 드니..횟집, 조개찜..뭐 이런 식당 위주로 가게 되네요..하하하하하~ 올만에 모임을 TGI에서 가졌습니당!ㅎ

친구가 명동에서 일하는 지라 빠른 만남을 위하여 TGI프라이데이 명동점을 방문했어요.

8시쯤에 만났는데 약간의 대기를 해야하더군요! 인기 좋은데?ㅎ


저희는 무엇을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후라이드머쉬룸,러브온파이어 스테이크, 디너세트인 트리플 치킨샘플러, 머쉬룸 치킨 까르보나라를 주문했습니다!ㅎ



먼저 에피타이저인 후라이드머쉬룸이 나왔어요! 버섯을 너무 좋아하는 저인지라~ㅋㅋ



반으로 가르면 이렇게 버섯이 들어있어요!ㅎㅎㅎ 소스에 쏘옥 찍어먹으면 구웃!



드뎌 우리의 사랑 러브온파이어 스테이크가 나왔어요!!+ㅁ+ 미듐으로 부탁한 스테이크지용!ㅎㅎ

철판에 올려서 나오니 지글지글~~~저번에 건대점에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명동점은 맛이 어떨지!! 스테이크를 잘라서 양파절임같이 생긴 것과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으음~~달콤하다잉! 근데..제가 느낀점이 매장마다 맛이 조금씩 다른것 같아요..

그래서 명동점보다는 건대점을 추천합니다!!-0-b ㅋㅋㅋ



트리플치킨 샘플러가 나왔어용!!ㅎㅎ 전체적으로 맛이 쫌 짠것 같다는;;;;;

닭윙만 맛있었구요~~나머지는 쫌 짠 느낌이 있었습니다!ㅎㅎ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는 뭐...어딜가도 맛있죠;) 특히나 빵안에 있기 때문에 면을 다 먹고 크림에 푹 절인(?)

빵속을 긁어먹는 그맛!! 캬~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디너코스를 주문했기 때문에 디저트도 나와요^^ 브라우니~~~이거이거 집에서도 만들어먹고파요~~

초콜렛과 아이스크림과 브라우니가 너무 잘 어울린다는! 맛있당!!

언젠간 집에서 꼬옥 만들어 먹어봐여겠어요!!+ㅁ+)/

전....갠적으노 TGI프라이데이를 좋아해요~~남친이랑 자주가구요!

하지만...친구들은 말하죠..역시 여긴 나랑 안맞아....하하하하;;;;;;


그래도 러브온파이어 스테이크는 다들 맛나게 먹었답니다!ㅋㅋㅋㅋ




T.G.I.FRiDAYS / T.G.I.FRiDAYS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2가 199-13번지 메트로호텔1층
전화
02-776-0071
설명
전세계 63개국에 1,000개가 넘는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는 아메리칸 정통 캐주얼 ...
지도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