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건강/다이어트

김오곤수앤슬림유기농수면다이어트 효과 가격

by 린미 2013. 4. 29.
반응형




김오곤수앤슬림유기농수면다이어트 효과 가격


옷이 얇아지는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겨울이나 봄에는 긴팔로 이 몸을 가릴 수 있었는데, 이제는 드러내야 하니 쌓인 지방들이 부끄러워지기 시작하죠...빼야하는데,빼야하는데...마음 속에서는 수백번을 외치고 있지만..다이어트라는게 하루아침에 빠지는 것이 아니니 실행에 옮기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원푸드,황제, 덴마크 다이어트 등은 빠른 효과를 발생할 수 있지만 다이어트 하는 동안의 고통과 다이어트 성공 후 빨리 찾아오는 요요현상은 다이어트를 안하는 것보다 더한 결과를 불러일으키죠.

어떻게 하면 포기하지 않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까요?? 요즘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유기농수면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유기농수면다이어트란??



천연유기농 성분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몸에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다이어트식품입니다. 기초영양을 공급할 뿐 아니라 체질 개선 및 해독기능까지 하기 때문에, 몸안에 있는 독소를 빼주고 살찌는 체질에서 찌지 않는 체질로 개선해줍니다.

또한 원푸드 다이어트와는 달리 기초영양을 공급하기 때문에 영양부족이 등 몸에 부작용이 없습니다.




낮시간에는 지방을 공격해 체지방이 쌓이지 않게 도와주며 밤에는 체지방분해를 촉진시켜 줍니다. 즉, 하루종일 몸속에서 체지방을 분해하기 때문에 체중감량이 더 빨리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면서도 다이어트를 하는 수면다이어트라고 불립니다.


◎ 유기농수면다이어트 효과는?



체중감량은 물론이거니와 몸에 독소를 빼기 때문에 피부건강과, 디톡스 케어로 몸속까지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또한 체질개선으로 요요현상이 오는 것을 막을 수 있는거죠.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체질개선인데 유기농수면다이어트는 이 체질개선까지 이루어지니 좋을수 밖에요..


◎ 김오곤박사의 수앤슬림유기농수면다이어트란?


김오곤 박사는 요즘 매스컴에서 자주 보이는 한의사입니다. 직접 유기농한방제품을 개발하여 다이어트에 효과를 입증하였다고 하네요.






◎ 김오곤 수앤슬림유기농수면다이어트 장점!


1. 만의 맞춤 다이어트 - 비만의 원인에 따라 다이어트 진행방법이 다른 건강한 다이어트

2. 굶지 않는 다이어트 - 원푸드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한 식습관

3. 부작용 없는 다이어트 - 약물 등의 화학재료가 들어가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

4. 요요현상 없는 다이어트 - 굶지 않는 다이어트기 때문에 요요현상이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 수앤슬림유기농수면다이어트 후기!


 



30대로 접어들면 운동을 하거나 효과좋다는 다이어트를 해도 성공하기 쉽지가 않아요. 아무래도 20대와 몸이 달라서인가봅니다...ㅠㅠ 유기농수면다이어트는 체질개선을 해주기 때문에 30,40,50대 여성들에게는 안성맞춤이죠. 특히나 움직임은 많지만 정작 살이 빠지지 않는 주부들에게도 좋습니다. 

여자의 자신감은 날씬한 몸매에서부터 나오는 만큼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꼭 여성의 자신감을 찾길 바라겠습니다^^


김오곤 수앤슬림 유기농수면다이어트 [바로가기] -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 무료상담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