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마카오 - 홍콩 13'

마카오 여행) 세나도광장 탐방기(성바울 성당의 유적,성 도미니크 성당)

by 린미 2013. 5. 28.
반응형

숙소에 짐을 놓고 세나도 광장을 찾으러 고고씽 했습니다!ㅎ 택시를 타면 되긴 하지만 우리는 자신있게 걸어갔어요!!!ㅎㅎ 좀 찾는데 힘들었습니다ㅠㅠ 길을 몰라서 뺑~~돌다가 겨우 도착!ㅎㅎ 알고보니 가깝더라구요ㅎㅎ

세나도 광장에서 먼저 성 바울 성당의 유적으로 갔지요;) 젤 유명하니까요!ㅎㅎ



점심먹고 식당에서 나오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성바울 성당의 유적 사진을 보면 유적지만 보였지만, 옆에 보시면 건물들이 있어요. 1층은 상점같고 그 위에는 일반인들이 사는 주택이라고 할까나..ㅎㅎ 



월요일인데도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ㅎㅎㅎㅎ 이 계단에 앉아서 사진 많이 찍었지만...차마 공개를..ㅠㅠ 하..살을 언넝 빼야겠어요..ㅠㅠㅋㅋㅋ



성바울성당 유적지는 정말 딱!!! 저 문하나입니다!ㅎㅎ 나머지는 없다는.ㅎㅎ 유적지가 남은것도 어디냐며..안에 들어가면 바닥등을 보존하는게 있어요;) 그 앞에서 사진을 하도 찍어서 공개불가..하하하하하하



계단에 올라서서 찍은 전경이에요~ 저기 노란건물에서 포르투칼 음식을 먹었는데 괜찮아요;) 

이제, 성바울성당의 유적지를 뒤로 하고 다시 세나도 광장으로 고고씽 합니다~ㅎㅎㅎ









유적지 앞에는 이렇게 육포거리가 있어요. 혹시나 세나도 광장에서 서방울 성당의 유적지를 찾으려면 이케 육포거리를 찾아서 쭉 올라가면 바로 보입니다;)



육포가 쫘악~~있는데 시식하라고 앞에 잘라놓아요. 우리..열심히..지나가면서 집어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육포는 반입이 안된데요.ㅎㅎㅎㅎ 그리고 많이 먹으면 질릴것 같아요~입가심만 했습니다!하하하하하~~



이렇게 골목안쪽에는 주민들이 사는 건물도 많이 있어요. 관광지 바로 옆에 살면 기분이 어떨까요?? 사람들이 하도 많아서 시끄럽지는 않을까요??



그러다가 유명한 계란빵집 발견!!!!!!! 친구가 여기 무조건 먹어야 한다며!! 유명한 곳이라며!ㅋㅋㅋ그래서 저희는 역시나 사먹었습니다. 여기는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중앙쪽에 있지 않고 외곽에 있어서;;뭐라고 설명해야 할지...ㅋㅋㅋㅋㅋㅋ



여기다가 계란빵을 만드나봐요!ㅎㅎ



짜쟌!! 계란빵입니다! 한개씩 잘라 먹는 맛이 쏠쏠해요. 맛은..음........길거리에서 파는 호두 없는 호두과자맛? 거기에 계란맛이 약간?ㅋㅋ 마카오는 계란을 넣은 빵을 좋아하나봐요. 에그 타르트도 그렇고!ㅋㅋㅋ



내려오면서 성 도미니크 성당도 보았습니다! 여기는 건물색상이 너무 이쁜것 같아요. 담에 건물지으면 저도 이렇게 이쁜 노란색으로 짓고 싶다는..ㅎㅎ 지저분하지 않아요. 관리를 잘해주나봐요!ㅎ

가운데는 저인데, 나무로 가렸습니다!ㅎㅎㅎ



앞의 여자분 죄송...ㅎㅎ 가로로 찍어보고 싶었어요!ㅎㅎㅎㅎㅎ



안에 들어가니 이렇게 기도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사진찍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사진찍는건 가능하지만, 모자는 꼬옥 벗으세요! 친구가 모자쓰고 들어갔다가 경비원아저씨께서 벗으라고 하셨다는..ㅎㅎ



안에도 같은 색상으로 너무 이쁘게 꾸며졌어요.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 다 못담은게 아쉽습니다ㅠㅠ




감성사진 한번 찍어봤는데..어떻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눈에는...그냥 그렇네요..ㅎㅎ 나름 감성사진 클래스 들었는데...하하하하하하하하하



세나도 광장 분수대에서 잠시 더위를 식히고 다시..숙소로 돌아갔습니다. 전 너무 기대를 많이 했나봐요^^;; 생각보다 별로여서 약간 아쉽다는...ㅎㅎ 관광지다 보니 관광객들이 많은건 당연하지만..그래도..ㅠㅠ엉엉~~

마카오 여행 첫날은 아쉬움으로 마무리 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