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건강/다이어트

비타민추천)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으로 건강챙기세요

by 린미 2013. 6. 2.
반응형

이제 저도 몸을 챙길 나이가 되었나봐요ㅎㅎ요즘 체력이 너무 약하다는걸 많이 느끼더라구요. 뭐..운동도 안하지만...ㅋ 여름에 더위도 많이 타는것 같고, 땀을 잘 흘리지 않는 체질이였는데..땀도 많이 나고 금방 피곤하고....

이렇게 쓰니..심각하네요^^;; 그래서...이제부터 비타민을 챙겨먹어보고자...어떤 비타민을 살까 고민을 했어요.

암웨이 비타민제가 그렇게 좋다고 하여, 지인에게 비타민을 구매했습니다!!

 

이름하여 뉴트리라이트 어블엑스 종합비타민!ㅎㅎㅎ

 

 

 

암웨이는 돈을 송금하면 택배로 보내주더라구요, 더블엑스 종합비타민이 택배로 도착했습니다.

 

 

총 중량:157.97g, 골드팩:124정, 실버팩:124정, 브론즈팩:124정이 들어있어요.

 

 

케이스를 닫아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잘 보관하라고 써 있네요.

 

 

박스를 개봉하면 안에 이렇게 통이 있습니다. 각 칸에는 비타민 세종류가 들어있구요.

 

 

화살표대로 버튼을 밀어서 뚜껑을 열면 열린답니다!ㅎㅎㅎ

 

 

1일 2회, 각 2정씩 식사시에 물과 함께 먹으면 된다고 해요. 종합비타민이다 보니 정말 많은 비타민이 들어있군요!+ㅁ+ 전 외식을 많이 해서....영양소도 많이 모자를꺼에요..ㅠㅠ

 

 

뚜껑을 열면 이렇게 각각 골드,실버,브론즈 3종류의 비타민알약이 진공팩에 담아져 있어요.

 

 

진공팩이다 보니 이렇게 꽉 포장되어 있네요. 내용물을 꺼낼때 조심하게 자르세요. 전 뭣도 모르고 팍! 하고 당기다가...골드약이 사방팔방으로 날라갔답니다!ㅎㅎㅎ 다 줍기는 했는데...한알 분실이요..ㅠㅠ

 

 

종류별대로 담으면 이런모양입니다. 이제 하루에 2번씩 잘 먹기만 하면 되요!ㅎㅎ

 

 

 

1회에 총 6알을 물과 함께 먹으면 되는데, 비타민이 아무리 좋아봤자...먹는 사람이 까먹지 않고 제때 잘 먹어야 하는데..그렇지 않으면 소용없죠..ㅠㅠ 벌써 몇번이나 까먹고 못먹었네요..ㅎㅎㅎ 그래서 조그만한 통에 넣어서 갖고 다닐까 합니다. 제 몸을 제가 챙겨야죠! 누가 챙기겠어요!!+ㅁ+

비타민제 잘 챙겨먹고 체력좋은 린미로 변신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종합비타민은 83,000원에 구입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