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세상이야기/미디어

영화리뷰) 맨오브스틸 - 수퍼맨 휴먼드라마

by 린미 2013. 6. 18.
반응형

 영화리뷰) 맨오프스틸 - 수퍼맨 휴먼드라마...수퍼맨은 왜 수퍼맨이 되었는가??


 

 

남자친구가 그렇게 보고싶다고 외쳤던 수퍼맨 시리즈...맨오프스틸을 보고 왔어요;) 집에서 가까운 메가박스 상봉점에서 보고왔는데..개봉한지 얼마 안됐는데..사람들이 생각보다 없더라구요^^; 왜 그럴까...생각했는데......보고 나니..이해가..

일단 맨오프스틸의 제 점수는요,

 


맨 오브 스틸 (2013)

Man of Steel 
7.5
감독
잭 스나이더
출연
헨리 카빌, 에이미 아담스, 마이클 섀넌, 케빈 코스트너, 다이안 레인
정보
액션, 어드벤처, 판타지 | 미국 | 143 분 | 2013-06-13
글쓴이 평점  

 

 

 

전....6점 드리겠습니다ㅋㅋㅋ 5점까지 고민했는데, 많은 비용을 투자했으니까 마음여린 전....6점!!!ㅋㅋㅋㅋㅋ

맨오브스틸 줄거리를 잠시 말씀드리면,

 

무차별적인 자원 개발로 멸망위기에 처한 크립톤 행성. 행성 최고의 과학자 조엘(러셀 크로우)은 갓 태어난 아들 칼엘을 지키기 위해 크립톤 행성의 꿈과 희망을 담아 지구로 보낸다.

자신의 존재를 모른 채 지구에서 클락이라는 이름으로 자란 칼엘은 남들과 다른 능력 때문에 주변 사람들로부터 거부를 당하고, 아버지(케빈 코스트너)로부터 우주에서 온 자신의 비밀을 듣게 되면서 혼란에 빠진다.

 한편, 크립톤 행성의 반란군 조드 장군은 파괴된 행성을 다시 재건할 수 있는 모든 유전자 정보가 담긴 코덱스가 칼엘에게 있다는 것을 알고 그를 찾아 부하들을 이끌고 지구에 온다. 이제 칼엘은 자신을 거부하던 사람들이 사는 지구의 존폐를 두고 최강의 적 조드 장군과 피할 수 없는 운명의 전장을 시작하는데.......

 

전 액션을 좋아해서...수퍼맨의 화려한 액션을 기대하고 갔어요. 하지만....하지만........수퍼맨의 고뇌와 수퍼맨이 어떻게 지구에 왔는지, 수퍼맨 힘의 비밀...이런 이야기가 중점을 이루고 있으니....저처럼 액션을 기대한 분들에게는 실망을 안길수도 있겠네요^^;;;;;

 

 

수퍼맨의 진짜(?) 아빠입니다. 요즘 러셀크로우 영화를 많이 보게 되는데..역시 연기를 잘하는듯...ㅎ러셀크로우만의 진지한 카리스마가 잘 어울렸습니다.

 

 

조드장군, 지구인의 입장에서 자신의 생존을 위해 다른행성의 생명체를 꺼림낌없이 죽이는 그가 아주 나쁜놈인데요...마지막에 조드장군입장에서 보면 아주 당연한 것이었어요. 그는 자신의 종족을 지키기 위해 태어난 운명이니 그럴수밖에 없었던 거이였어요. 크립톤 행성의 모든 아이들은 운명이 정해져서 태어나는데..그의 운명은 종족을 지키는 장군의 운명이였으니까요....

 

 

수퍼맨을 낳아준 크립톤 행성의 부모님들... 크립톤은 인공으로 아이를 생산(?) 하는데..유일하게 자연분만한 부모님들이에요. 용기있는 분들이요.

 

 

수퍼맨을 키워준 지구의 부모님들...수퍼맨 클락이 바르게 자랄 수 있었던 건 바로 좋은 지구인 부모님을 만나서였던거 같아요. 여기서 느끼는 점!!!!! " 아이는 부모와 환경이 중요하다!!!!"ㅎㅎㅎㅎ

 

 

수퍼맨이 자신의 힘때문에 괴로워 할때면 지구인 아버지는 항상 옆에서 그가 올바른 길로 갈수 있도록 인도해줬어요. 솔직히 부모를 잘 만나서 지금의 수퍼맨이 될수 있었던 것 같네요. 만약 그렇지 않았다면 천하의 악당이 되었을 수도...

 

 

 개인적으로 마음뭉클한 장면이였습니다. 그 이유는 영화를 보시면 아실꺼에요. 미리 말씀드리면 스포일러라^^;;;;;

 

수퍼맨의 "S"마크가 크립톤에서 칼엘 가문의 상징이였어요. "희망"을 뜻하는 것으로 칼엘의 아버지는 그가 지구에서 지구인들에게 기적을 일으켜 희망을 심어주기를 바랐던거죠.ㅎㅎㅎㅎ

 

근데, 왜...항상 이런 수퍼히어로물은......여주인공이랑 사랑에 빠질까요?? 물론 역경을 같이 겪으면서 애뜻한 감정이 생길수도 있지만....이제는 진부하다는.....마지막에 키스장면..이제 그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만그런가요???

 

이상 수퍼맨 휴먼드라마 맨오브스틸이였습니다..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