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FUNfun

영어공부는 영어단어 잠금어플로 공부해야 제맛! <영어로잠금해제>

by 린미 2013. 6. 24.
반응형
 영어공부는 영어단어 잠금어플로 공부해야 제맛이지요^ㅂ^b

 

안녕하세요^^ 영어를 사랑(?)하는 린미입니다!!ㅎㅎㅎ 영어공부 손 놓은지 오래지만..ㅠㅠ 가끔 이렇게 어플로 공부해야 까먹지 않아요!ㅎㅎ하지만.....영어 어플로 공부하는 것도 의지가 가장 중요해요! 어플로 손이 가야하는데, 그것이 또 어렵습니다! 영어공부를 강제로(?) 공부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영어회화 어플을 추천해드릴께요!!

 

바로, 영어로 잠금해제 어플!!!!! 이름부터 느낌이 팍!! 오시죠?? 영단어를 알아맞춰야 잠금이 해제되서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어요!!+ㅁ+ 이거야말로!! 영어단어 공부하기 따악!!!

자, 그럼 영어로 잠금해제 어플을 소개합니다^^*

 

 

 

실행하는데 아주 간단한 어플이에요! 단 기본잠금 설정이나 다른 잠금 어플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는 꼭 설정해지를 하셔야 한답니다! 안그럼 실행이 안되요~~>ㅁ<

 

영어로 잠금해제 어플은 "전치사뽀개기", "동사뽀개기"어플 시리즈로 케빈쌤이 만드셨어요;) 케빈쌤은 현재 삼육외국어학원 영어강사로 능력이 출중하답니다! 전치사와 동사 공부에 탁월하다는!

 

 

 

영어로 잠금해제 어플을 실행하면 이렇게 세팅하는 화면이 나와요. 먼저 맨위에 잠금설정 실행중을 클릭하시고, 전치사를 공부할지 동사나 회화 필수단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우선 기본 모드로 실행해볼께요!

 

셋팅을 마치고, 핸드폰을 잠금화면을 열면?? 짜잔!!!!! 이렇게 영어단어를 써야 잠금화면이 해제됩니다.

"I don't know what's going (?)" 다음에 들어가는 전치사는 무엇일까요?? 요건 쉽죠??^^ "on" 네모박스에 넣으면..바로 홈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다음은 기본 모드로 동사를 실행해볼께요.

" are you going to (?) a summer English camp this year?" 음.....운영하다라는 동사일텐데.......운영..운영........모르겠어요..ㅠㅠ 정답을 모르기때문에 클릭!!

 

 

으흠~~"run" 이였군요. 여기서 영어실력 다 들통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예 모르면 이렇게 힌트를 보고 잠금해제를 할 수 있으니 혹시라도 못열까봐 걱정하셨다면 안하셔도 되요!ㅎㅎㅎ

되도록 보지 않아야 겠죠?

 

 

 

회화 필수단어 기본모드는, 이렇게 뜻이 나오니 단어를 쓰시면 되요. 정답은?? "sink"입니다^^하하하~

 

기본모드를 알아봤는데요, 암호모드가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암호모드를 클릭하면,

 

 

 

이렇게 비밀번호 설정 창이 나와요. 원하시는 비밀번호를 설정한 후 다시한번 입력해주시고..확인을 누르면 셋팅 끝!!

전 "7777"로 설정했습니다.

 

 

 

자 한번 암호모드로 실행해보도록 할께요! " I finally messed (?) " 망치다의 영어는?? 기억이 안나요! 하지만! 도전해보죠! 되도 않는 "out"쓰고 비밀번호를 이어서 입력하세요. 땡!!! 틀렸습니다!

정답은 "up"이였네요^^ 정답을 쓰고 뒤에 비밀번호 "7777"을 같이 입력하면 잠금이 풀리고 홈화면으로 이동!!

 

아주 간단한 작동이지만, 영어단어를 공부하기에 아주 효과적인 어플이에요. 이런 어플 처음 봤다는>ㅁ< 급하게 화면을 봐야할때 빛의 속도로 단어를 생각하고 입력해야 합니다! 머리회전이 아주 빨라지겠죠?ㅎ

전 이 어플쓰고 좌절했네요...내가 이렇게 단어를 몰랐다니....영어한다고 말한 제 자신이 부끄럽다는! 이제부터 영어잠금해제 어플로 강제로라도 공부해야겠어요!ㅎㅎ

 

이렇게 메인화면에 뙇!!!!! 설정만 하면 되니, 이 어플은 구지 메인화면에 놓지 않아도 되요. 예전 어플들은 공부한다고 다 꺼내놨었거든요!ㅎㅎ 영어공부 하려면 기본적으로 단어를 많이 알아야 하니 단어 공부에는 아주 굿!! 어플이에요;) 요즘 스마트폰을 하루종일 쥐고 있는데 스마트폰족들에게는 더욱 유용하겠죠??

영어단어 공부하려고 머리싸매지 마시고 이렇게 강제로 공부해보세요!하하하하하~~~추천합니다!!!

 

 <영어로 잠금해제> 영어단어 어플 안드로이드 버전(링크)

 

▼ 전치사뽀개기, 동사뽀개기 리뷰  

2013/03/23 - [린미's FUNfun] - 영어회화어플추천-동사가 제일 쉬어요! 영어어플 <동사뽀개기>

2012/07/15 - [린미 네이버블로그] - [영어어플추천] 영어공부어플에 <전치사뽀개기>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