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도 숙소선택은? 봄그리고가을리조트! 추천!

by 린미 2013. 6. 29.
반응형

이번 제주도 여행 숙소는 봄그리고가을 리조트에요^^ 숙소를 저렴하게 예약하고 싶어서 소셜에서 괜찮은 숙소가 나오기를 기다렸어요. 괜찮으면 방이 없고, 마음에 들면 너무 비싸고..이래저래 출발3주전까지 숙소예약을 못하고 있다가...티몬에 따악!!!!! 뜬거에요! 빛의 속도로 봄그리고가을 리조트 홈페이지 검색해보고 이리저리, 요리저리 살피고 결정했습니다!!^^

 

18평 양실을 79,000원에 예약했어요!하하하하~ 정상가가 20만원이라고 하는데.....암튼! 싸게 예약해서 매우 좋아요!ㅋㅋ

방안에서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해변뷰로 선택했지용^^*

 

 

 

도착해서 열심히 사진을 찍은 린미입니다! 해안도로에 위치했기 때문에 찾기 매우 찾기 쉬워요. 대신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쫌 힘들수도^^;;;;;; 저희는 공항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1시간 반을 달려서 도착했어요.

 

 

리조트 이름이 크게 있기 때문에 멀리서도 잘 보입니다용~

 

 

주차장도 넓어요. 밤에 보니까 가득 찼더라구요. 소셜에 나와서 그런지, 방이 이뻐서 그런지 인기가 아주 많습니다! 저희는 여기서 3박4일을 보내용~~호호호호호~

 

 

오픈은 아침 7시30분에 열지만.......입실은 3시에요. 3시전에는 입실이 어렵다고 하니까 여기저기 돌아보신 후 3시 이후에 입장하시면 좋아요.

 

 

카운터에요. 전 직원들이 친절하다고 느꼈어요. 간혹 티몬 댓글 보면 불친절하다고 하던데....어디가 불친절한지...전 아니였는데..제가 첫날 밤부터 아퍼서 다음날 병원을 가야했거든요, 친절히 잘 알려주시더라구요~ㅎㅎ 이빈후과 가야했는데 같이 하는 곳이여서 좋았다는!ㅎ

 

 

수영장이에요. 도착할 때 보니까 물을 채우고 있더라구요. 3일째 저녁에 보니 그때 가득 찼어요! 남친이 안들어가면 후회할것 같다고, 수영복은 없지만..반바지 입고 잠시 들어가서 혼자 놀다 왔습니다!ㅎㅎㅎ물이 차요~

제주도가 시원하더라구요, 저희는 에어컨도 안틀고 잘 지냈어요~

 

 

앞동(?), 뒷동(?)이 있어요ㅋㅋ 여기가 아마 신관인듯! 저희 방은 이 건물에 있어서 이쪽으로 고고씽!

  

 

들어가자마자 경치보고 기분 좋았어요!ㅎㅎ 왼쪽에 보이는 봉우리가 성산일출봉이에요! 일출 보고 싶었는데..일어나지도 못할 뿐더러 낮에 주로 맑아서 보지는 못했네요^^;;거의 커텐을 치고 지내서 왜 바다뷰로 했는지 몰겠다는..ㅋㅋㅋㅋ바다뷰가 만원 더 비쌌거든요ㅎㅎㅎ

 

 

침대에요! 침대가 아주 폭신폭신 합니다! 그래서인지.....허리가 아펐다는^^;;;; 침대에 누우면 멋진 경치를 볼 수 있어요!ㅎㅎㅎㅎ

 

 

바로 앞에 티비가 있어서 침대에서 뒹굴뒹굴거리며 오래 봤어요..ㅡㅡ;;;둘째날은 우도만 갔다온지라!ㅋ 저녁부터 티비랑 같이 살았습니다! 화장대도 있구요 단, 헤어드라이기만 있으니까 빗,화장품 등등은 꼬옥 챙기세요.

 

 

여기는 싱크대. 전기레인지가 있더라구요. 좋긴 한데..물이 너무 늦게 끓는 다는 것이 함정!!-0-여기서 냄새나는 생선,삼겹살,청국장은 요리 못한다고 하니 유의하세요! 저희는 라면위주로 먹었다는!ㅋㅋㅋㅋㅋ

 

 

 

이렇게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으니까 맛있게 식사하세요!ㅎㅎㅎ

 

 

화장실이에요! 욕조랑 샴푸,린스,바디샴푸,치약이 준비되어 있으니 여기서는....폼클렌징이랑 칫솔만 챙기시면 되요^^ 뜨거운 물이 바로 나와서 좋더라구요!ㅎㅎㅎ

 

 

 

마지막날에 퇴실하면서 아쉬워서 한컷 찍었어요!ㅎ 제주도 여행동안 아주 자알~~지내고 왔습니다! 원래 중문쪽에 숙소를 잡을려고 했는데, 여기로 하길 잘했다는!ㅎ 성산일출봉 지리는 이제 거의 다 알듯! 하도 돌아다녀서요!ㅎㅎ 근처에 편의점도 있고, 쫌 나가면 성산일출봉 근처에 밥집, 맛집, 마트도 있어서 매우 편해요! 제주도 숙소로 강추합니다용!ㅎㅎㅎ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08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