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도 이쁜 펜션추천! 또가고 싶은 제주락! 강추^^

by 린미 2013. 10. 5.
반응형

 제주도 펜션추천! 또가고 싶은 제주락! 강추^^

 

 

이번여행은 장기여행이라 비싼펜션은 아무래도 부담이 컸어요ㅠㅠ 하지만, 저의 현명한 선택은?! 6일은 저렴한 숙박시설을 이용하고 마지막날은 좋은곳으로!!!ㅎㅎㅎ 예전부터 너무 가고 싶었던 제주락을 정말 운좋게 예약을 했습니다^^

저희가 원하는날 102호만 딱! 자리가 있더라구요. 빛의 속도로 예약완료;) 너무나 행복했던 제주락을 소개합니다!!

 

 

문을 따고 들어가면 이렇게 풍경이 펼쳐져요. 1층의 장점은 바로 정원이랑 이어졌다는 거죠^^

 

 

침실분위기에요. 원래 제가 저런 의자 안좋아하는데..여기는 묘하게 어울리더라구요.

 

 

침구는 정말 깔끔해요! 막상 덮어보니 두툼한것이 따듯하고 좋았다는^^

 

 

이날은 하루종일 숙소에서 쉴 예정이라 정말 누워서 TV만 봤네요!하하하하하

 

 

의자에 앉아서 커다란 창밖을 보면 범섬과 아름다운 정원과 바다가 보인답니다.

 

 

쨔잔! 사진상으로는 범섬이 잘 안보이네요^^;; 여기에 앉아서 창밖을 보고 있었는데, 이렇게 행복할수가..ㅠㅠ

 

 

정원으로 이어진 통로에요. 정원에서는 또 옆에 있는 카페로 이동가능하구요^^

 

 

이렇게 의자에 앉을 수 있는데, 전날 비가 와서 젖지는 않았지만 앉지는 않았네요..ㅎㅎ

 

 

어떤 분 블로그를 보니 맛집 리스트 책이 있다고 했는데....저희는 없었다는...ㅎㅎ 제 스타일 책이 없어서 쫌 아쉬웠어요~책 이릭을려고 이것저것 다 훑어봤거든요..ㅎㅎ

 

 

커피믹스와 과자, 녹차, 컵! 저희는 녹차 빼고 다 먹었어요!ㅎㅎㅎ

 

 

냉장고 안에는 이렇게 생수 2병이 있답니다! 금방 다 마셔서 저녁에 가까운 이마트에서 장을 봤는데, 조식에 물한병을 더 주더라구요. 괜히 샀네요^^;

 

 

 

화장실입니다! 화장실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분위기 있는 화장실이라는!

 

 

샴푸와 린스가 준비되어 있구요, 치약은 없으니 준비하셔야 해요! 샴푸는 엘라스틴 같다는!ㅎㅎ

 

 

비누도 깜찍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저 비누 받침대 탐난다는!

 

 

 

화장실 변기와 샤워실이에요. 욕조는 따로 없구요. 이렇게 구분되어 있답니다.

 

 

밤에는 이렇게 커튼을 치고 전등을 키면 분위기가 완전 구웃!!!!!!!!!!

숙박비가 좀 비싸긴 해요ㅠㅠ 저희가 일요일에 묵었는데..일요일도 주말에 들어간다는...다른곳은 아닌데 말이져..ㅠㅠ주말에는 13만원이고 평일에는 11만원이에요. 조식 제공하구요^^(조식포스팅은 조만간..ㅎ)

비싸긴 하지만, 너무 마음에 들어서 더 묵고 싶었어요~이날이 제주도 여행마지막날이라..정말 떠나고싶지 않았다는...ㅠㅠ 아무래도 제주도 내려가서 살아야 할까봐요!ㅎㅎㅎㅎㅎ

 

제주도 이쁜펜션을 원하신다면? 제주락 강추합니다!ㅎㅎㅎㅎㅎ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08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