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성형하기전 5가지만 기억하라!

by 린미 2012. 12. 14.
반응형

요즘에는 여자,남자 구분없이 외모를 더욱 아름답기 위해서 성형을 선택해요. 성형을 해서 아름다워지고 자신의 만족도가 높아지며 자신감이 높아진다면.....성형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미를 위한 성형은 위험 할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성형을 결심하기 전에 알아두어야 할 부분은 뭐가 있을까요??

 

 

 

 1. 한곳을 보지 말고 전체를 보아라

성형을 결심하는 큰 이유가 바로 한 부분이 자신이 없거나, 바꾸고 싶을 때입니다.

예를 들어 눈을 성형하고 싶으면 쌍커풀을 한 자신의 눈만 상상하거나,

자신에게 어울리는 쌍커풀이 아닌 자신이 이뻐보이는 쌍커풀 수술을 하려고 합니다.

성형수술을 고려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단순한 '견적'이 아니라, 내 얼굴에 꼭 맞고 필요한 성형수술입니다.

이 수술을 선택했을 때 그 부분 뿐만 아니라 나아가 몸 전체를 생각하는 자세를 가져야 합니다.

 

 

 2. 혼자 결정하지 말아라

성형 수술은 나이의 경계없이 하고 있지만,

특히 나이가 어린 분들이 실수하는 부분이 바로 혼자 상담을 받고 수술을 결정하는 부분입니다.

부모님에게 말해봤자, 혼날 것 뻔하다고 상의 없이 진행을 하면 후회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미성년자야 부모의 동의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 부분이 해당이 되지 않지만,

20대들이 자신은 성인이라고 생각하고 진행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물론 성인이기에 자신의 앞날은 스스로 결정하지만,

수술 부작용이라는 어두운 면이 있는 성형은 부모님과 혹은 배우자, 가까운 사람들과 같이 상담을 받고

충분한 상의 후 결정을 해야 성공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3. 올바른 생각으로 성형결정하기

무슨 말인가 하면,

성형이 필요해서 하는 이가 있는 반면 자신의 모습의 만족하지 못하고 재수술을 반복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이들은 외모의 문제가 아닌 마음의 문제가 있습니다.

성형을 결정하기 전, 내가 왜 이 성형이 필요한지, 성형을 하면 만족을 할 수 있을지, 지금 결정하는 부분만 하면 되는지를

자신 스스로에게 물어보고 만약 필요에 의해서, 자신의 만족을 위해서가 아닌

이 부분이 마음에 안들어서, 만족스럽지 않아서, 계속해서 수술을 하는 거라면 성형을 결정하기 전에 마음의 치유가 필요합니다.



 

 4. 아무 정보나 믿지 않기

성형 정보를 어디서 찾을까요? 바로 인터넷입니다. 물론 도움되는 정보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정보도 많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어디서 했는데 어쨌더라, 저기서는 저쨌더라.. 자신의 소중한 몸을 성형하는 것 만큼 중요한 일이 없는데..

단순히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이 써놓은 글을 읽고 검증도 의심도 없이 믿어 버린다면 그만큼 어리석은 일도 없습니다.

또한 여러수술 방법으로 고민하는 것보다는 여러 병원을 정확히 알아보고, 비교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꼭 상담을 직접 수술을 하는지 확인해야 하며, 병원 사이트에 등록된 의사가 실제로 있는지 어떤 분야를 맡고 있는지 알아보는 자세를 길러야 합니다.

 

 

 

 5. 의사와의 소통이 중요하다

분명 의사와 상담 후 수술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내가 원했던 만큼 안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의사에게 코를 어느정도 높여달라고 했는데, 성형 후 코가 너무 높거나 혹은 너무 낮게 나와서 불만족한 사례가 많습니다.

이런일이 발생한 이유는 바로 의사와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스타일과 방법, 비용만 상담하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성형을 해서 나에게 어떤 느낌이 나야 하며

내 얼굴에서 어느정도 나왔으면 좋겠다는 등 정확한 자신의 의사를 말해야 합니다.

연예인 사진을 들고 가는 것도 좋은 예이다. 갖고 가서 이렇게 해주세요! 라고 말하는 것이 아닌,

이렇게 느낌이 나기 위해서는 나에게 맞는 방법이 어떤거죠? 라고 물어보는 것이 맞다!

좋은 말만 하는 의사한테 기울이지 말고, 적절하게 조언을 해주는 의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성형하기 전 충분한 고민과 상의로 성공적인 성형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