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도 산방산에서 바라본 풍경♡

by 린미 2013. 10. 28.
반응형

제주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꼽으라면 금능으뜸해변과 산방산에서 바라본 풍경이에요^^

너무 아름다워서...넋을 잃고 봤던 기억이 나요!ㅎㅎㅎ 카메라로 열심히 찍었는데...제가 사진기술이 부족해서, 그때의 감동을 고스란히 사진에 담지 못해서 아쉽네요..ㅠㅠ 그래도 사진투척!!!

사진보다 10배는 더 아름답다고 보시면 되요^^ 호호호호호호호

 

 

 

저기 가운데 볼록 나온곳이 용머리 해안인데, 여행하는 동안 내내 출입금지였다는...ㅜ 파도가 조금이라도 세면 위험하기 때문에 출입금지를 한데요. 그래서 안타깝게도 볼수가 없었어요^^;

 

왼쪽풍경인데, 집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한가로운 풍경이였어요.

 

 

이날 구름도 어찌나 이쁘던지, 산방산에 있는 레이지카페에서 정말 멍하니 창문만 바라보았다는...ㅎㅎㅎ

 

 

좋아서 여러장 찍었는데, 움직이는 사진으로 만들면 재미있을 것 같아서 만들어보았어요..ㅎㅎㅎㅎ

 

마지막 사진은.......

올레길 걷다가 바다가 너무 이뻐서 숙소로 돌아가 옷갈아 입고 바닷가에서 혼자 노는 남자친구 사진 투척!!ㅋㅋㅋㅋ

 

 

비가 약간 오는 하늘이였는데도 무지 아름다웠어요..ㅎㅎ 남자친구는 바다에서 놀고, 전 모래위에 앉아 사진찍고..ㅎㅎ

여유로웠습니다~~ㅎㅎㅎㅎㅎㅎ바닷물이 너무 이쁘죠??

이래서 제주도가 자꾸 생각나나 봅니다^^ 또 가고싶네요ㅠㅠ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08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