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해외아동결연 후원으로 사랑을 전달하세요^^(플랜코리아,세이브더칠드런)

by 린미 2014. 1. 13.
반응형

해외아동결연 후원으로 사랑을 전달하세요^^(플랜코리아,세이브더칠드런)


초록우산을 통하여 몽골로 후원을 하고 있었지만...제가 후원을 한다는 느낌이 없었어요. 

아마 불특정 다수에게 도움을 주는 기부를 하고 있지 않아서인가..라는 생각도 들고,

좀더 도와주기 위하여 해외아동 1:1결연을 맺어 후원을 하자고 마음을 먹었죠!!


종교색채가 들어가지 않는 비영리단체를 찾다보니,

플랜코리아와 세이브칠드런이 있더라구요^^ 세이브칠드런의 경우 모자뜨기 등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어서 기존에도 알고 있었고, 많이 들어보셨을꺼에요.

플랜코리아는 이번에 알아보면서 처음 본 곳이였는데...괜찮더라구요!

고민 중에 두곳으로 각각 1명씩 결연을 맺었습니다^^





왼쪽은 플랜코리아 아동후원안내서이구요, 오른쪽은 세이브칠드런입니다;)





먼저 플랜코리아를 보여드릴께요. 두툼한 안내서 안에 다양한 정보들이 들어있더라구요.





제가 후원하는 아이의 사진과 함께, 사는곳, 현재 환경 등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영어버젼과 한국어버젼이 있는데..전 당연히 한국어버젼을...ㅎㅎㅎ

제가 후원하게 될 아이는 카메룬 베르투아에 살고 있는 4살의 남자아이에요^^

사진을 신변보호를 위해서 가렸는데...콧물을 흘리고 있다는..ㅎㅎㅎ 사진을 보고 웃음이 나더라구요~귀여워서~ㅎㅎ





책자에는 플랜코리아 활동내용 등 간단한 설명들이 들었있습니다.





편지를 써달라고 이렇게 서식카드가 같이 들어있는데..

전 따로 써서 보내줄까해요. 너무 틀에 박힌것 같아서^^;;; 여기를 기본으로 이쁜 새해카드에 써야겠습니다;)

맨 끝에 사랑한다!!는 저도 부끄러운듯....ㅋㅋㅋ





다음은 세이브칠드런의 제가 후원하는 여자아이에요;)

잠비아에 살고 있는 초등학교 6학년생이고, 친근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저도 좋아하는게 읽기였는데!ㅋㅋㅋㅋ 책을 선물하고 싶지만, 개인적인 선물은 금지라..ㅎㅎ





세이브칠드런은 이렇게 후원자카드가 먼저 날라와요.

카드를 보니 뭔가 책임감이 더 생긴다는..ㅎㅎ 초록우산도 후원자카드를 줍니다~ㅎㅎ





잠비아어로 안녕하세요가 룰리샤니래요~ㅎㅎ 한글로 편지쓰면 해석해서 주겠죠??ㅎㅎ





이렇게 액자에 끼워 책상앞에 나란히 놓았어요^^*

아직 미혼이지만 제 자식이 생긴것 같은 느낌이 살짝 들어요.  책임감도 더불어 생기고요!

성인이 될때까지 후원할 수 있다는데 그때까지 사랑으로 편지도 주고받고 해야겠네요;)

딸은 얼마 안남았고..ㅠㅠ 아들은 10년 넘게 후원할 수 있겠어요^^



 


참! 이건 플랜코리아에서 작년 크리스마스 행사때 후원하면 주는 선물!ㅋㅋㅋㅋㅋ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는데, 원래 이 행사를 보지 못하고 바로 신청했다가 이 이벤트를 발견하곤

플랜코리아에 전화걸어서 바꿔달라고 했다는..ㅋㅋㅋㅋㅋㅋㅋ무릎담요가 탐난게 아니에요ㅠㅠ 포스팅하고 싶었단 말이죠;;; 이상하게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플랜코리아도 다양한 활동과 사업을 펼치고 있더라구요 

연예인이 차서 개념연예인으로 알려졌던 나눔팔찌가 플랜코리아였다는걸 처음 알았어요^^


후원을 하고 싶지만 계속적인 후원이 부담스럽다고 하신다면,

일회성으로 다양하게 도와줄 방법이 많으니(전 이렇게 많은줄 몰랐어요) 홈페이지에서 알아보세요;)

저에게는 일주일 커피마실 돈이 이 아이들에게는 소중한 삶의 희망이 되니까요;)


2014년 새해 아주 기분좋게 시작했습니다;)



플랜코리아 바로가기 ☞ [링크]



세이브칠드런 바로가기 ☞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