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세상이야기/미디어

볼만한 미드 추천, 수사물을 좋아한다면?!

by 린미 2014. 1. 17.
반응형
볼만한 미드 추천, 수사물을 좋아한다면?!

 

제가 수사물을 너무 좋아해서, 볼만한 미드를 추천해드릴려고 해요!!+ㅁ+)/

시즌1부터 열심히 보고 있답니다!!

요즘 셜록 시즌3가 시작되서 많은 사람들이 열광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셜록보다는 전 이 작품을 더 선호합니다!!ㅋㅋ

 

바로, 캐슬!!!! 정말 재미있어요;)

 

 

 

미스테리 소설가와 형사가 살인사건을 같이 해결하는 이야기로, 수사물이면서 코미디 코드가 약간씩 들어간..ㅎㅎ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캐슬이라는 미국드라마에요.

현재 시즌6가 방영중구요,

못보신 분들이라면 시즌1부터 꼭 챙겨보시길 강추합니다!!+ㅁ+)/

 

 

볼만한 미드 추천, 캐슬 등장인물 

 

 

 

최고의 베스트 셀러 작가인 리차드 캐슬.

쓰는 소설마다 베스트셀러에 들어가는 최고의 인기작가로,

그의 소설에 나오는 사건을 모방하는 살인이 일어나면서 참고인 명목으로 수사에 참여하게 되고..

시장빽(?)을 이용하여 케이트형사와 같이 사건에 참여하기 시작합니다.

결국...그녀와.......(보시면 알아요;)

 

 

 

 

능력있는 아름다운 여형사 케이트 베켓.

시장의 연줄을 타고 수사에 끼어드는 캐슬이 늘 못마땅했지만,

작가 특유의 눈썰미와 추리력이 수사의 도움이 되면서 캐슬과 파트너쉽을 키워나갑니다.

그녀에게는 남모를 고통이 있는데...

바로 어머니 사건..그 사건을 파헤치다 죽을고비도 넘고, 많은 일이 일어나지만..

캐슬의 도움을 이겨냈죠!

 

 

 

 

최고의 콤비인 리안과 에스파지토!

케이트 아래에 있는 형사들로 둘이 옥신각신 하면서도 최고의 파트너쉽을 보여주는 명콤비

이들도 캐슬드라마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에요!

 

 

엉뚱하지만 똑똑하게 매력이 넘치는 캐슬과 베켓형사가 서로 아옹다옹 다투는 장면도 재미있고,

예리한 관찰력과 추리력으로 사건을 풀어나가는 과정도 재미있더라구요.

CSI처럼 과학적으로 접근하고 사건을 풀어나가는 건 아니지만,

형사와 작가가 사건을 풀고 직접 해결해나가는 내용이 흥미진진합니다;)

 

아직 못보신 분이라면??

볼만한 미드로 캐슬을 추천합니다!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