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1박2일 원주 중국집, 장금성에 다녀왔어요;)(메뉴/가격)

by 린미 2014. 1. 26.
반응형
1박2일 원주 중국집, 장금성에 다녀왔어요;)(메뉴/가격) 

 

친구들과 태백 눈꽃축제를 다녀오면서 오는길에 1박2일에 나왔던 원주 중국집에 다녀왔어요;)

1박2일 초창기때라 기억이 안나는데, 친구가 엄청 재미있게 봤따며 가고 싶다고 하더라구요~ㅋ

그래서 태백에서 원주로 일부러 찾아갔습니다!ㅎㅎ

 

 

 

 

자다 일어났더니 벌써 장금성에 다왔더라구요.

동네에 있는 중국집이 아니라 고속도로 가에 있는 중국집 분위기랄까??? 1박2일외에도 TV에 출연했던 중국집이더라구요ㅎㅎ 맛을 기대하고 들어갔죠!

 

 

 

 

배고프지는 않았는데 이왕 간거 탕수육도 먹어보자 해서, 사천탕수육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TV에 나왔던 황제짬뽕과 황후짜장까지!

여자 3명이서 거대하게 주문했습니다!ㅋㅋㅋ양이 많을지 그땐 미처 몰랐다는..ㅠㅠ

 

  

 

 

먼저 사천탕수육이 나왔어요!

윤기가 좔좔좔~~~맛을 보니 매콤하더라구요.

 

 

 

 

바삭바삭하니, 맛은 괜찮았어요~

튀김옷을 잘 입혔나봐요~바삭한 식감이 좋았어요~

 

 

 

 

그 다음에는 친구가 그렇게 기대했던 황제짬뽕이 나왔습니다!!+ㅁ+)/

엄청 크더라구요~해물도 잔뜩!

 

 

 

 

바로 이 낙지 한마리가 통재로 들어갔다고 해서 친구가 무지 기대했지요.

 

 

 

 

엄청 길죠?ㅎㅎㅎㅎㅎ 먹어보니 물컹하니 아무맛도 안났어요^^;;

짬뽕 국물과 같이 먹어야 맛있을듯. 전체적인 맛은 좋았어요~

짬뽕 국물도 시원하고, 해물도 많구요!ㅎㅎ

 

 

 

 

 

그 다음에는 황후짜장면입니다!

쟁반짜장인줄 알았다는..ㅎㅎ 이것도 양이 많더라구요~

 

 

 

 

위에 빨갛게 양념되어 있는 해물이 있어서 먹어보니 오징어인듯!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전체적인 맛은 좋고, 해물도 많이 들고 맛있었으나..

굳이 여기까지 찾아가서 먹을 정도는..ㅋㅋㅋ

양도 많아서 저희가 주문한 양이면 4명이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아요~

다 남기고 와서 쫌 아까웠네요^^;;

 

 

 

 

 

계산대에 가니 연예인 사인이 한가득!ㅎ

이렇게 외진데 있는데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니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메뉴와 가격은 이렇게~

방문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원주 근처에 가시면 한번쯤은 가볼만한 맛집이에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