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천연비누 추천, 라노아 천연비누로 깨끗하게! by 미미박스

by 린미 2014. 1. 28.
반응형
천연비누 추천, 라노아 천연비누로 깨끗하게! by 미미박스 

 

1월 미미박스에 들어있는 라노아 천연비누에 대해서 상세히 글을 써볼까해요;)

(1월 미미박스 구성이 궁금하시다면?! ▽

 2014/01/20 - [린미's 정보/패션/뷰티] - 신년선물추천, 1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좋아요;) )

 

화장을 진하게 하는 편은 아니지만, 눈가의 펄을 사용하는지라 가끔 세수를 해도 펄이 보이는 경우가 있거든요

그럴때 다시 세수하거나 귀찮아서 패스하는 경우가 많은데..피부에 자극이 심해서 좋지 않다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어요.

천연비누를 써볼까..생각했었는데 미미박스 구성품에 라노아 수제 천연비누가 있어서 이 참에 사용해봤지요;)

 

 

 

 

자연을 그대로 담은 100% 수제 천연비누 라노아라고해요;)

제가 받은 상품은 유황이에요. 유황향이 나긴 하는데, 부드러운 향이라 거부감이 전혀 들지 않더라구요.

 

 

 

 

인공 첨가물 특히 요즘 문제가 많은 계면 활성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고,

18번 가공하여 독성을 제거하고 미네랄이 풍부한 유황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피부에는 자극이 없을 것 같아요;)

특히나 트러블이 많은 피부나 민감한 피부에 도움이 많이 될것 같다는!!+ㅁ+)/

 

 

 

 

수제비누라 그런지 간단(?)해 보이는 외형이에요 ㅎㅎㅎ

 

 

 

 

두께가 꽤 두럽더라구요. 이거 하나로 오래쓸듯!

오래 쓰는거 좋아하는 저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

 

 

 

 

확연한 테스트를 위해서 워터프루프 아이라인펜슬과 잘 지워지지않는 립스틱을 손등에 그려보았어요;)

원래 얼굴 테스트도 해볼려고 사진을 찍었는데..

제가 점을 빼는 바람에 온통 스티커 천지라..차마.....ㅋㅋㅋㅋㅋ(창피하더라구요!ㅋㅋ)

 

 

화장실에서 거품을 내서 손등에 있는 화장품을 닦아보았는데,

립스틱은 금방 지워지더라구요, 저 립스틱은 T사의 제품인데 밥먹어도 안지워지는 그런 립스틱 입니다!ㅋㅋ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ㅎㅎ

워터프루프 아이라인은 아무래도 클렌징 오일을 따로 사용하지 않고 바로 씻은거라

립스틱보다는 시간이 더 걸리더라구요.

처음에는 안지워지나보다...하고 더 문지르고 물로 씻으니?!

 

 

 

 

쨔잔!! 정말 깨끗히 지워졌어요!!

클렌징 오일을 따로 사용하지 않고 라노아 천연비누로만 사용했는데 지워지니 신기했다는!

 

참고로 세수도 했는데 눈가의 자주 보이던 펄이 싹 지워지더라구요!

요거요거 물건입니다!!+ㅁ+ 이제 클렌징폼 사용하지 않고 라노아 천연비누만 쓰려구요!ㅎㅎㅎㅎ

미미박스 덕분에 아주 좋은 제품을 알게되어서 기분이 좋네요;)

 

계면활성제가 걱정되거나 민감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에게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