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추천, 2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by 린미 2014. 2. 26.
반응형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추천, 2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2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에 들어있는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발라보니 괜찮아서 소개해드릴려구요;) 기존에 비비크림에 파운데이션을 발랐는데...

두껍기도 하고, 화장이 자꾸 묻어서 불편했거든요;;;;; 그래서 다른제품을 써볼까..생각하던차에!

 

2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에 있는 토니모리 비씨데이션이 있길래 써봤더니...오오! 괜찮네!ㅎㅎㅎ

 

 

 

 

7ml용량이 들어있어요, 정품은 50g이라고 하네요;)

이번에 새로나온 비비크림, 파운데이션, 씨씨크림을 넘어서는 비씨데이션!ㅎㅎ

간단하게 제품소개를 해드리자면,

1. 주름개선 + 자외선차단 + 미백 3중 기능성 베이스

2. 탄력캡슐, 수분캡슐, 영양캡슐의 스킨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해요.

 

 

 

 

일단 손등에 테스트를 해볼께요;)

 

 

 

 

토니모리 비씨데이션을 듬뿍 발라봐요ㅋㅋㅋ

제 손등은 넓으니까요!!+ㅁ+)/

 

 

 

 

비씨데이션을 비비니 이렇게 색상의 변화가...ㅎㅎㅎ

계속 문질러 줘야 자여스럽게 연출이 되더라구요.

바른 후 사진을 찍으니....사진 속에는 차이를 못느낄것 같아서 얼굴에 다시!

 

 

 

 

제 쌩얼입니다!ㅋㅋㅋㅋ

나이가 있다보니...주근깨도, 기미도.......조금 보여요..ㅋㅋ

피부과를 다녀서 그래도 많이 들어간 상태라는...^^;;

 

 

 

 

쨔잔! 토니모리 비씨데이션을 바른 후의 모습이에요.

저기 빨간점이 너무 강렬해서...ㅋㅋ

피부톤이 한결 차분해졌구요, 하나만 발라도 외출할 수 있을 정도에요.

 

  

 

 

그래서 이렇게 비교했습니다.

오른쪽이 바르기전 인데, 주근깨 보이시죠??   왼쪽은 많이 커버되었구요.

 

 

 

 

그리고 바른 후 바로 휴지로 얼굴을 덮어봤는데, 묻어나오지 않는다는점!!!!

스킨케어 기능이 들어서 그런지 바를때도 촉촉하게 발라지더니, 금방 흡수를 하더라구요!!

얼굴도 가볍고, 묻어나오지 않으니 화장할때 화장이 밀리지 않고~~

점의 경우 완벽히 커버는 되지 않지만...얼굴 전체적으로 피부톤을 정리해주고, 촉촉하게 해주니...구웃!

 

갠적으로 토니모리 제품 좋아하는데,

이번에 나온 비씨데이션 좋네요!ㅎㅎㅎ 애용품 하나 생겼다는!!

제가 바른 제품은 1호 화사한 핑크베이지에요;)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