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에코랜드 근처 맛집, 사려니숲길 화덕피자!

by 린미 2014. 3. 2.
반응형
에코랜드 근처 맛집, 사려니숲길 화덕피자! 

 

엄마와 이모들을 모시고 에코랜드 가는 도중,

이모께서 화덕피자를 드시고 싶다고 하시더라구요!! 제주도에는 피자집이 대부분 화덕피자라 저도 먹고 싶었는데 말이죠

근데, 화덕피자집은 제주시나 서귀포시에 몰려있는지라...

에코랜드, 즉 제주도 동부쪽에는 화덕피자집을 찾기 어려웠다는..ㅠㅠ

 

그런데! 엄마께서 플랜카드를 발견!!!

바로 사려니숲길 화덕피자 오픈 플랜카드였죠!ㅋㅋㅋㅋㅋ

냅다 주소찍고 고고씽!!!

 

 

 

에코랜드를 지나서 조금더 가면 이기풍선교기념관이 있는데,

정문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큰길에 있으니 찾기 쉬우실듯!!+ㅁ+

 

 


큰지도보기

사려니숲길화덕피자 / 피자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와흘리 14-17번지
전화
064-783-7713
설명
-

 

 

 

 

문을 열고 들어가니, 분위기가 원목스타일;)

원목 무지 좋아하는데 말이죵!ㅎㅎㅎ

 

 

 

 

계산하고 나올때 찍은 사진이라 한산해 보이지만,

저희가 들었갔을때는 꽉 차있었던..ㄷㄷ 평일이고, 사람들이 잘 모르겠지? 라고 생각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살마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ㅋㅋ

 

 

 

 

주방장님 모습인듯!하하하하하하

 

 

 

 

닮았죵?ㅎㅎㅎㅎ

부엌이 개방형이라 다 보인다는..ㅎㅎ

이 자리밖에 안남아서 주방 바로 옆에 앉았어요~ㅎ

 

 

 

 

메뉴 칠판이에요;)

메뉴북도 있는데, 하나하나찍다보니 보여드리기 애매해서 이걸로 대체하는걸로..ㅋㅋ

여기는 말그대로 딱!!!!!!

피자만 있어요~~~저희는 4명이라 피자랑 스파게티를 먹을 요량으로 들었가는데..

주문하기 애매하다는..ㅋㅋ

한판당 8조각이라 3,4인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루꼴라로 주문했습니다! 2판시키에는 너무 피자만 먹는 기분이라^^;;;

 

 

 

 

화덕피자 레스토랑에 이런 물병은 센스?!

 

 

 

 

포크와 개인접시 셋팅을 맞추고!!

 

 

 

 

앗!! 먹다 찍었어요~ㅋㅋㅋ

배고파서 먹다보니, 맞다! 사진!

그래서 안먹은쪽으로 살짝,

 

 

 

 

맛은 굿!! 맛있더라구요!!+ㅁ+

야채랑 같이 먹으니 야채의 쌉쌀한 맛과 피자의 맛이 잘 어울리는듯!!

 

 

 

 

맛있어 보이죠??+ㅁ+

엄마와 이모들도 맛있다며 좋아하시더라구요,

여기 계산은 큰이모께서!호호호호호호호

 

근데 양이 아쉬웠어요ㅠㅠ 4명이서 피자한판이 뭐랄까..아쉽다는...

한판 더 주문하기는 애매하고~~사이드로 주문할 수 있는 메뉴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피자맛은 만족!!!

제주도에서 화덕피자는 처음 먹어봤는데, 성공했네용~!

에코랜드 근처에 화덕피자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사려니숲길 화덕피자 추천합니다!!+ㅁ+

 

여담으로...이모들은 아쉬웠는지, 에코랜드에서 오뎅을 더 드셨다는..하하하하하하하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08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