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궁물떡볶이만들기, 이번에는 전교1등이닷!

by 린미 2014. 4. 14.
반응형
궁물떡볶이만들기, 이번에는 전교1등이닷!

 

 

 

여행갈때 반드시 챙겨야 하는 것이 있다면?!

바로 이 궁물떡볶이죠! 회사가 다양한데요~니꼬뭐꼬, 추억의 궁물떡볶이 등등~~

다 한번씩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전교1등 궁물떡볶이로 준비했습니다!!+ㅁ+

 

 

 

 

다수의 궁물떡볶이를  조리해본 경험으로

양파를 넣으면 국물이 달달해지고, 버섯을 넣으면 맛있으니!!

꼭 같이 준비하세요!!+ㅁ+ 강추!ㅋㅋㅋ

 

 

 

 

먼저 냄비를 준비한 후 달궈주세요;)

 

 

 

 

전교1등 궁물떡볶이는 깜장소스라는 것이 또 있더라구요~~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투하!!!

얼렸다가 넣어서^^;; 넣는 모습이 참..거시기해요~ㅋㅋ

 

 

 

 

 

그리고 고추장 소스를 넣어줍니다;)

 

 

 

 

첫날 먹은게 아니고둘째날 먹은거라 너무 얼었어요.ㅋㅋㅋ

열심히 눌러서 투하했네요~ㅋㅋㅋ

 

 

 

 

그 담에는 떡볶이 투하!!!

이것도 너무 얼었어..ㅜㅜ

 

 

 

 

미리 해동을 시켜놓을껄..저때 어찌나 후회했던지,

너무 얼려서...ㅋㅋㅋㅋ

 

 

 

 

그런 후 물300cc정도 부어어줍니다.

전 큰컵으로 한컵 정도 넣었어요~많이 넣으면 싱거울수 있으니, 싱거운거 싫으신 분들은 조금 덜 넣으세요~

 

 

 

 

그리고 제가 강추하는 양파 반개를 투하!!!!

 

 

 

 

버섯은 맛있으니까 다넣기;)

 

 

 

 

꽝꽝 얼은 이 어묵...어떻하죠?ㅋㅋㅋㅋ

 

 

 

 

열심히 가위로 잘라서~자르는데 퍽퍽~~ㅋㅋ

 

 

 

 

냄비에 그냥 눌러줍니다! 꾹꾹!!

 

 

 

 

떡볶이도 얼고, 오뎅도 얼어서 계속 눌르고 자르고~ㅋㅋㅋㅋ

 

 

 

 

쟈쟈~완성되가고 있어요!!+ㅁ+

 

 

 

 

완성!!!!

맛은 굿!!ㅋㅋㅋㅋ

솔직히 궁물떡볶이 종류 맛은 다 똑같은것 같아요~~ㅋㅋㅋㅋ

그러니 양파랑 버섯! 잊지마세요;)

 

여행갈때 필수품 궁물떡볶이였습니다!!^^

 

아..궁물떡볶이가 먹고 싶네요. 다욧중인데, 이거 먹으러 여행가야하나,,?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포스팅 끗!!!!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