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유럽준비

유럽여행 준비중입니다^^

by 린미 2014. 5. 1.
반응형

 

 

 

 

5월20일 드뎌 35일간에 유럽여행을 떠나요!!;)

그래서 한동안 여행계획을 세우느라 머리 다 빠지는줄 알았어요ㅠㅠ

2번 유럽여행 계획했다가는 병원에 실려갈듯..ㅋㅋㅋㅋㅋㅋ

 

친구랑 둘이서 가는데 7개국을 돌아볼 예정입니다^^

런던-독일-체코-크로아티아-이탈리아-스위스-파리 이렇게용!

제가 맡은 나라는 런던,독일,체코,크로아티아!ㅎㅎ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배낭만 메고 못가겠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동수단, 숙소 모든것을 예약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마치 패키지마냥~~

그리고 손해도 봤어요ㅠㅠ

환불 안되는 저가비행기를 샀었는데,

더 좋은 비행편이 생겼더라구요.....

기존에는 경유로 6시간, 새로운 노선은 직항1시간...아놔...

직항이 반가격......

(크로아티아에서 로마 직항...........입니다..ㅠㅠ)

 

영어 잘하는 친구에게 부탁해서 고객센터로 전화했지만..

돌아오는 말은 환불불가..

이런.....

 

 

 

 

 

화가 치밀어 오지만..........

시간을 아끼기 위해서....

싼거 다시 끊었어요..........

로마 일찍 도착해서 조금더 누려보고자.......

한번뿐인 여행....돈 아끼려다.....못볼것 같아서...

생각하니 또 열받네요..........

 

 

암튼,

우여곡절 끝에 모든 일정을 예약하고!

이제 출발할 일만 남았어요^^

살게 아직 남아서~~~유럽여행 준비물도 왜케 많은지~ㅎㅎㅎ

 

그리고 노트북을 갖고 갈 예정이지만,

블로그에 예약도 어느정도 해야하는데...하나도 안했네요!!!

하하하하하하하 에리 모르겠다~~라는 심정임..

 

저 유럽가있는 동안 남친이 이웃님들에게 댓글 남기러 다닐꺼에요~

린미의 밝은 댓글이 아니더라도 이해해주시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포스팅할것도 없고,

찍어놓은 사진도 없고..

그래서 이렇게 주절주절 거리며 끗!!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