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런던

런던 여행 숙소에서 있었던 일;) 유럽여행 필수품!!

by 린미 2014. 6. 30.
반응형
런던 여행 숙소에서 있었던 일;) 유럽여행 필수품!!

 

이제 유럽여행기를 써야하는데....갑자기 기억이 가물가물..ㅋㅋㅋㅋ

내가 어디를 갔었지?? 하고 멍때리는 이 기분..ㅋㅋㅋㅋ

그래서 첫 여행기는?? 그냥 숙소에서 있었던 일로 시작합니다!

냐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전 런던숙소를 현지인 집에서 묵었어요;)

아는 사람이 있는 건 아니고, 에어비앤비라는 곳을 통해서 예약을 했지요!

대화 안통할까봐 걱정했었는데..

만국의 언어가 있지요! 바디랭귀지!하하하하하하

나름 영어를 배워서 바디랭귀지 + 발영어로 잘 지냈답니다~!ㅋ

 

 

 

 

이 숙소의 장점은 방이 매우매우 넓다는거!

유럽여행에서 제일 넓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아주 편하게 지내다 와서 좋은기억 가득^^

 

 

 

 

아무래도 현지인 집에서 묵다보니, 주방도..ㅋㅋㅋ

그래서 더 좋았다는~~여기만 빼고 저희는 대부분 호텔이나 한인민박에서 묵었어요~

거기는 말그대로 숙소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여긴 집같은 느낌이 있었죠^^

 

그리고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유럽여행의 필수품!!!

이것은 꼬옥! 반드시 가지고 가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쨔잔!!!! 전투식량!!!!

진짜 유럽여행에서 가장 큰 힘이 되었던 음식들!!ㅠㅠ

제가 음식 안가리고 잘 먹는데, 매일 반복되는 빵..빵..빵..

하.....그때 이것이 없었더라면..ㅋㅋㅋㅋ

 

 

 

 

전 진짜 많이 갖고 갔어요~

특히 해물짬뽕라면밥이 짱이라는! 느글느글한 제 속을 달래주기 따악!!

 

 

 

 

사용법도 아주 간단해요.

뜨거운 물을 부어서 10분간 기다리면??

 

 

 

 

 

얼큰한 짬뽕라면밥 완성~

나중에는 아껴서 먹느라 잘 못먹었지만,

여행기간 동안 힘을 내게 해주는 원천이였습니다!ㅎㅎㅎ

 

그러니 유럽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필수로!! 챙기세용~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어효^^*

 

 

 

 

 

우리는 이렇게 든든하게 배를 채운후

눈누난나~~~ 놀러나갔답니다~

 

 

 

유럽여행의 필수품

전투식량!! 잊지마세용~~>ㅁ<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