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국내여행

안면도 펜션 추천, 수영장 + 스파까지! 지중해아침펜션^^

by 린미 2014. 7. 19.
반응형
안면도 펜션 추천, 수영장 + 스파까지! 지중해아침펜션^^

 

수요일부터 2박3일간 1차 여름휴가 다녀왔어요!ㅋㅋ(블로그는 예약포스팅으로..ㅋㅋ)

오늘, 제가 다녀온 지중해아침펜션 추천하려구요!!!!

진짜 잘 갔다와서 또 가고 싶은 그런곳이에요;)

수영장있고 스파욕조까지 있는 곳을 찾으려고 하는데 찾기 힘들더라구요ㅠㅠ(소셜에서..ㅋㅋ)

근데 쿠팡에서 발견!!!! 성수기 전 가격으로 저렴하게 다녀왔어요!!(1박에 9만원)

 

 

 

 

대중교통 여행자인 저희는 강남고속터미널에서 안면도행 버스를 타고, 안면도버스터미널에 도착!

근처에 있는 킹스마트에서 장을 보면 지중해아침펜션까지 픽업해줘요;)

 

 

 

 

저희가 묵은 산토리니1 방이에요. 전체적으로 노란계열이죠.

원래 지중해 방에 묵고싶었는데...꽉찼다는..ㅠㅠ

하지만 산토리니 방이 더 만족! 운동을 빡시게 해서 근육통에 시달리고 있는데..지중해방은 계단이 있어서..ㄷㄷ

어떤분은 사진보다 방이 작다고 하는데, 전 생각보다 넓어서 좋던데용~~

 

 

 

 

베란다를 보면 테이블이 있고, 경치도 좋아요.

저녁에는 여기서 숯불 삼겹살 촵촵!!

 

 

 

 

월풀 스파에요!!+ㅁ+)/

2박3일동안 스파를 4번이상 했어요!ㅋㅋㅋㅋㅋ너무 좋아서~~흐흐흐흐흐흐

샴푸,린스,바디샴푸있으니 따로 안챙기셔도 되요^^

 

 

 

 

치약도 있고, 칫솔과 폼클렌징만 챙겨오세요~

수건은 4장씩 준비해주시더라구요~

 

 

 

 

전자렌지있구요, 밥솥있고요~

저희는 1박2일여행때는 햇반을 사고, 그 이상 여행일때는 쌀을 준비해요~ㅎ

 

 

 

 

냄비2개가 있는데 저희는 작은것만 계속 사용했어요~

 

 

 

 

커플룸이라 그런지 다 2개씩! 그릇이 많아서 좋았다는~

 

베란다에서 본 지중해아침펜션 모습입니당~;)

 

 

 

 

온통 푸르러서 기분이 다 좋더라구요~

펜션부지가 엄청 커요!ㅋㅋㅋㅋㅋ

 

 

 

 

자 이제 수영장으로 고고씽할까용?

수영장 가는 길에도 이렇게 식물들이~~

 

 

 

 

수영장 있는 펜션이라 그런지 가족단위로 많이 놀러왔더라구요~

저희도 놀다가 아기들이 많아져서 커플은 빠져주는걸로~ㅋㅋ

 

 

 

 

오늘의 수영복 패션입니다!

래쉬가드와 빨간 수영바지! 저랑 커플룩이에요~ㅋㅋㅋ

이번에 아레나에서 래쉬가드를 커플로 샀는데 완전 대만족!!!!! 몸이 좋아보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사진이 아니라 남친 사진으로 대신하는걸로~ㅎ

 

 

 

 

그리고 여기는 온실카페가 있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ㅁ+

무엇을?!

바로 아이스크림!!ㅋㅋㅋㅋㅋㅋ 겨울에는 와인을 무제한으로 마실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뭔가 포근하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어요~ㅎ

온실을 카페로 활용하다니~ㅎㅎ

 

 

  

 

 

첫날 아이스크림, 둘째날 아이스크림이에요ㅋㅋㅋㅋ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금방금방 없어지더라구요~ㅎㅎㅎ

제 남친도 엄청 먹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이 센스!ㅋㅋㅋㅋ

파란페인트가 묻은 돌에 이렇게 오리들을...ㅋㅋ

정말 센스가 돋보이네요!ㅋㅋㅋ

 

 

정원과 제가 완전 좋아했던 곳을 보여드릴께요~ㅎ

먼저 정원사진들~

 

 

 

 

 

 

그리고!!여기!!!!

투숙객들을 위하여 꾸며놓은곳이라 하는데, 정말 좋아요!!

어릴때 로망 있잖아요~나무위에 집!

여기에 있더라구요~ㅎㅎ

 

 

 

 

나중에 저도 만들고싶은 곳!

 

 

 

 

망원경도 있구요~별도 볼수 있는지 몰겠네용~

이날 구름이 많아서 볼생각을 못했다는~

 

 

 

 

안에는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진짜 이쁘죠?ㅋㅋㅋㅋ완전 마음에 드는곳!

하지만 잠깐 앉고 사진찍고 아래로 내려왔던 그곳!ㅋㅋ

 

 

 

 

그 이유는 여기 누워서 쉴려구요~

날씨도 선선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여기서 꽤 오랫동안 누워있었어요~

아...여유~~~좋으당!

 

 

 

 

로마에서 봤던 진실의 입이 여기도?ㅋㅋㅋ

그때는 줄서서 손을 넣고 사진찍었는데..ㅋㅋ

 

 

 

 

그리고 별에서 떨어진 운석이라고,

연인이 사랑을 여기서 빌면 오래간다고 했던것 같은..

그래서 저희도 빠질수 없죠!ㅎㅎ

 

 

 

 

 

물놀이하고, 산책하고, 쉬고~~

다음에 숯불삼겹살로!

저희가 펜션에 놀러가는 이유 중 하나에요~숯불삼겹살!ㅋㅋ

 

 

 

 

 

이렇게 멋진 풍경을 보면서 밥먹으니,

너무 맛있고 기분좋았어요^^

 

 

 

 

밥다먹고 산책한번 더하고~

어두워지면 온실카페에 불이 들어옵니다~ㅎ

분위기 있더라구요~

 

 

 

 

그리고 버블스파하기!ㅋㅋㅋ

이탈리아에서 사온 러쉬입욕제를 사서 사용해봤더니

정말 거품이 미친듯이!!!!! 올라오더라구요~ 저것보다 더 높았어요~ㄷㄷㄷㄷ

그 후기는 조만간..ㅋㅋㅋㅋㅋㅋ

 

 

 

 

아침에는 이렇게 샌드위치로 조식도 줘요^^

제가 원래 펜션 포스팅 할때 필요한 사진만 올리는 편인데..

여기는 너무 좋아서 사진을 정말 많이 올렸어요~ㅋㅋㅋㅋㅋ

사진의 압박이랄까~ㅎㅎㅎ

 

그만큼 좋았어요!^^*

날씨 풀리면 한번 더 가고싶네요~ㅎㅎㅎ

안면도 수영장 펜센으로 지중해아침펜션 강추입니다!!+ㅁ+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