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이태원 스테이크 맛집 추천, 까르니두브라질 이태원점! 맛있어요:)

by 린미 2014. 7. 23.
반응형
이태원 스테이크 맛집 추천, 까르니두브라질 이태원점! 맛있어요:)

 

예전에 친구들이랑 너무 맛있게 먹고와서 남친이랑 가려고 벼르고 있었던 까르니두브라질 이태원점에 다녀왔어요!

이태원역보다 한강진역이 더 가깝답니다;)

둘다 스테이크를 너무 좋아하는지라...육식 커플이라고 할수 있죠!!+ㅁ+

 

 

 

 

한강진역 1번출구로 나와서 새마을금고가 나올때까지 쭈욱~~걸어가면

다음 건물에 까르니두브라질 간판이 보여요~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오늘 우리가 먹을 슈하스코 코스에요. 총7가지의 음식이 나와요.

음식이 다 나오면 먹고 싶은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ㅁ+)/

 

처음 오시는 분들은 슈하스코 코스를 많이 먹고, 그 다음에 오시는 분들은 스테이크 코스를 많이 먹는데요.

전 남친을 위하여 슈하스코 코스 2인분을!!+ㅁ+

 

 

 

 

더불어 오렌지 쥬스와 생맥주까지 주문완료!

유럽여행 다녀온 이후로 맥주가 왜이리 땡기는지~~~ㅋㅋㅋㅋ

 

 

 

 

저 먹을 준비 다 되었습니다! 

스테이크를 기다리는 동안 내부를 찍었어요;)

저희가 5시에 왔는데..저녁 첫 손님이였다는...ㅋㅋㅋ 사람이 없어서 찍을 수 있었답니다.

 

 

 

 

예전에는 저 안쪽에 앉았는데 말이죠.

조명이 노란색이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포근한 느낌의 인테리어에요.

 

 

 

 

 

남친도 요즘 블로그 한다고 저랑 같이 사진찍어요.ㅋㅋㅋㅋㅋ

물론 핸드폰으로!ㅋㅋㅋㅋㅋ

 

 

 

  

 

 

맨위부터 브라질의 김치라는 바나그래찌, 피클, 감자샐러드, 샐러드에요.

바나그래찌 맛있어요~~ 브라질은 김치처럼 먹는다고 매니져 언니께서 설명해주셨네용~

 

 

 

 

먼저 이렇게 셋팅을 해주시고, 볶음밥도 있는데 주방장님이 바로 볶아주신다며..ㅋㅋㅋ

첫손님은 이렇게 호사를...ㅋㅋㅋ

 

 

 

 

남자친구의 오렌지 에이드에요.

한모금 마셔봤는데 그동안 먹어본 에이드와 맛이 다르다는~  맛있어요.

 

 

 

 

저의 생맥주!!!ㅋㅋㅋㅋㅋㅋ

고기는 역시 맥주랑 먹어야 소화가 잘된다는............이 아니라 배불러요.ㅋㅋㅋㅋㅋ

 

 

 

 

 

소스도 같이 주셨는데요, 원래 요청을 하면 나오는 소스래요.

주방장님이 고기의 원래 맛을 느껴야 한다며...ㅎㅎ 오른쪽은 삐엔따소스라고 해서 까르니두브라질만의 소스인데

약간 매워요. 바나그래찌에 섞에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약간만 섞으세용

 

 

 

 

주방장님이 바로 만들어주신 볶음밥!

마늘이 많이 늘어가서 좋아요. 제가 원래 고기 먹을때 밥을 안먹는 사람인데...

이 볶음밥은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아.....맥주하고 볶음밥때문에 고기를 많이 못먹었구나...이제 깨달았다는..ㅋㅋㅋ

 

 

 

 

첫번째로 나온 채끝스테이크!

주방장님이 빛의 속도로 놔주시고 "맛있게 드세요"라고 말하시면서 사라졌어요.ㅋㅋㅋ

전 못알아들었는데 남친이 알아듣더라구요~

 

 

 

 

미듐으로 아주 잘 구워졌죠??

 

 

 

 

소세지.ㅋㅋㅋ핀이 나갔네요^^;;;

 

 

 

 

스테이크 많이 먹어야 해서 맛만 보려고 했는데 맛있어서 조금 남기고 다 먹었네요~ㅋㅋㅋ

 

 

 

 

제 남친이 완전 반한 갈릭스테이크!! 요거요거~진짜 맛있어요!!!!!

 

 

 

 

마늘이랑 같이 먹으니, 환상!!!! 남자친구 계속 리필했다는..ㅋㅋㅋ

 

 

 

 

요건 치킨이구요, 약간 호불호가 나뉠것 같아요.

특유의 향이 있는데....저한테는 안맞더라구요~^^;

 

 

 

 

이것도 맛있었어요! 제가 반한 안창살 스테이크!

처음에는 왠 검은 물질?? 했는데....완전 부드럽고 제 스탈~~

전 안심을 더 시켜먹었다는~ㅋㅋ

 

 

 

 

꼭 장조림같이 생겼는데 맛은 환상!

 

 

 

 

점점 지저분해지는 제 그릇..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이 최고네요...ㅋㅋ아놔..

이건 안심스테이크에요~~~

 

 

 

 

요거요것도 맛있어요!

등심 스테이크! 직접 오셔서 얇게 쓸어주시는데요.

고기 부분보다 지방부분이 더 맛있다는 사실!!

남친이 반한 두번째 스테이크 입니다;)

 

저희는 갈릭스테이크 3개, 안창스테이크 2개, 등심 스테이크2개를 더 주문해서 먹었지요.

마음같아서는 더 먹고 싶었는데..배가 터질것 같아서 여기서 이만..ㅋ

 

 

 

 

디저트로 나온 아바카시에요.

파인애플 겉에 계피가루를 붙여서 구워 나오는데,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예전에 왔을때 친구 남편이 이거 맛있다며 계속 리필..ㅋㅋㅋ

 

 

 

 

안은 아주 노랗죠?? 파인애플을 이렇게 구워서 먹어도 맛있다는 것을 알게해준 아바카시.

 

 

 

 

마지막으로 브라질산 이과수 커피에요.

아메리카노를 전혀 마시지 못했을때 마셔봤는데....고소하고 맛있다는 느낌을 받았던 이과수카페.

어제 마셔본 이과수는 여전히 고소하고 맛좋더라구요~

 

 

 

 

남자친구가 계산하는 동안 계산대 앞에 있는 그림이 멋있어서 찍었어요.

브라질 여성인가봐용~~~

너무 맛있게 먹고온 까르니두브라질 이태원점! 추천합니다!+ㅁ+)/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예전에는 직영점이 아니였나봐요, 계산할때 말씀하시길 이번에 직영점으로 바뀌었다고~

오홍~~직영점이라 더 친절한가용?ㅋㅋㅋ

 

 


큰지도보기

까르니두브라질 / -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동 737-2번지
전화
02-790-1223
설명
-

 

 

< 이 포스팅은 모두의 블로그에서 슈하스코 1인분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모두의 블로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