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입소문박스 by 미미박스, 알찬구성이 좋아요:)

by 린미 2014. 10. 19.
반응형
입소문박스 by 미미박스, 알찬구성이 좋아요:) 

 

 

 

이번 미미박스는 바로 입소문박스에요:) 입소문이 난 뷰티상품들을 모아모아서 한 박스에 들어있답니다!

그럼 입소문박스에 어떤 제품이 들어있는지 하나하나씩 살펴볼께요.

 

 

 

 

첫번째로는  유리아주 오 떼르말 50ml 정품이에요. 유리아주는 파리여행갈때 처음 알았던 브랜드인데, 립글로즈로 유명하죠! 그때 잔뜩 사왔다는..ㅎㅎ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수 100% 미스트로 요즘같이 건조한 날씨에 뿌려주면 딱 좋을것 같아요. 가까이에서 뿌렸더니 물방울이 송글송글. 테스트로 가까이 뿌려본것이고, 얼굴에 뿌릴때는 20cm 떨어져서 뿌려주시면 좋아요. 그렇게 뿌렸더니 물방울도 맺히지 않고 촉촉하니 괜찮았습니다^^ 세수 난 후 또는 평상시에 간간히 뿌려주면 좋을것 같네요.

 

 

 

 

두번째로는  펠리에르 너츄링 바디밤 40ml 정품이에요. 이 브랜드는 이태리 직영농장에서 농약과 살출제 없이 유기농으로 식물을 재배하여 화장품을 만드는 회사라고 해요:)

 

 

 

 

요즘 유기농 제품에 관심이 가는데, 이 펠리에르 너츄링 바디밤은 제 관심을 충분히 끌만한 제품인것 같아요.  꿀과 호호바씨 오일 등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자연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끈적임이 거의 없어요. 건조해서 까칠까칠한 종아리에 발랐더니 촉촉하니 굿! 귀찮아서 샤워하고 바디로션을 바르지 않았더니..바디가 많이 건조해져서 갈라지기까지..ㅜ-ㅜ 이놈의 귀차니즘....이제 이 제품으로 촉촉하게 만들어야겠어요!

 

 

 

 

세번째로는  더샘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정품이이에요. 3가지 색상 중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데 저에게 온 색상은 09호 쌉싸름한 커피 색이랍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립밤+틴트+립글로스를 하나로 만들었다는 거에요. 입술이 터서 립밤바르고, 그 다음에 틴트바르고 촉촉하게 하기위해 립글로스를 바르는 3단계를 한번으로 끝!

 

 

 

 

재미있는 점은 버튼을 누르면 0.1mm씩 나와 쓸때마다 눌러서 깨끗하게 쓸수 있어요! 다 아시죠? 립스틱 쓰다보면 뚜껑에 깍이고 먼지 붙고...지저분해지기 일쑤인데, 더샘의 버튼 립스는 그런 불편함을 없앨 수 있어요.

 

 

 

 

03호 쌉싸름한 커피 색상입니다. 저희 엄마께서 좋아하실것 같아요!ㅎ 저는 밝은 붉은 계열이 어울리는지라..얌전한 색상을 좋아하는 엄마께 선물로 따악!ㅎㅎ

 

 

 

 

네번째는 화제의 눈썹틴트라는 토니모리의 7DAYS 타투 아이브로우 정품이에요. 일명 혜리 아이브로우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왜 유명한지 봐야겠지요?ㅎㅎ

 

 

 

 

마치 아이라이너 붓펜같이 생긴 타투 아이브로우에요. 2가지 사용법이 있는데 타투처럼 사용하고싶으시다면 세수 후 물기 없는 상태에서 눈섭을 그려주며 몇번 반복하면 7일정도 유지되는 눈썹을 가질 수 있구요, 다른 방법은 화장 후 눈썹에 그려주면 되는데 이물질이 있으면 잘 안발려질 수 있으니 잘 그려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위에가 타투 아이브로우고 두번째가 타회사 아이브로우  섀도우에요. 색상이 더 진하다고 할까요? 제 눈썹에 테스트해보려고 했는데..정리되지 않은 지저분한 제 눈썹...창피해서....하하하하하 요건 잘 활용할 것 같아요! 이거 바르면 저도 혜리처럼 될수!!! 있지는 않겠죠....암..그럼요..

 

 

 

 

다섯번째는 에뛰드 하우스 소녀 애교살 메이커 2g 정품이에요. 애교살을 만들 수 있는 뷰티제품이라니!!!! 이 애교살 수술하는 사람들도 많던데....

 

 

 

 

먼저 한쪽을 열면 이렇게 갈색의 짙은 색상이 있구요, 뚜껑안에는 내용물이 들어있답니다.

 

 

 

 

먼저 이 색상을 눈 아래에 골고루 바른 후,

 

 

 

 

반대쪽에 있는 반짝이 살구색을 살짝 톡톡톡 바르면 애교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제가 나이가 있는지라..저한테도 어울리지 모르겠지만..혼자 방구석에서 조용히 실험해보고 아니다 싶으면 20대 어린 조카에게 선물을 하려구요..ㅋㅋㅋ신기하네요! 애교살 뷰티제품이!

 

 

 

 

여섯번째 제품은 버츠비 리프레싱 립밤 위드 핑크 그레이프 후르츠 정품입니다 .이름이 참 기네요!ㅎㅎ 버츠비 브랜드는 워낙 유명해서 립밤도 좋겠죠?ㅎㅎ예전에 여행때 버츠비 바디로션을 써봤는데 향도 좋고 보습력도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저에게 좋은 이미지가 있는 버츠비!

 

 

 

 

자몽향이 상큼하게 나는 립밤이에요. 유럽여행때 지인들 립밤 선물만 잔뜩 하고 결국 제것이 없었는데..ㅠ-ㅠ 이번 가을 겨울은 버츠리 립밤으로 제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해줘야 겠어요!ㅎㅎ

 

 

 

 

마지막으로 지오마 리모델링 바디 스크럽 사쉐 40g 정품 2개입니다. 저는 처음 봐서 검색해보니 바디스크럽을 매우 인기있는 제품이더라구요. 잘 섞어서 피부에 사용하면 부드러워진다며.. 친구가 이탈리아에서 러쉬 바디스크럽을 샀을때 저도 사용해봤더니 좋더라구요! 이 제품은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보습력까지 있다고 하니 더 좋겠죠??? 놀러갈때 갖고 가야겠어요:)

 

 

 

총 7가지 뷰티제품이 들어있었던 미미박스의 입소문박스입니다. 요즘 정품들이 들어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미미박스! 이번에도 지름신이 오지 않으시나요?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