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이태원 숨겨진 유명한 맛집 숙이네 분식점!

by 린미 2012. 12. 5.
반응형

이태원 숨겨진 유명한 맛집 숙이네 분식점!


티비에도 자주 소개되서 유명하다는데..정작 이태원 근처 살았으면서 잘 몰랐던 숙이네 분식점!ㅎ

근처 사는 친구는 자주 갔다고 하네요! 

이슬람 사원옆에 위치하여 처음 가는 사람은 동네 안쪽으로 계속들어가야 하기에 낯설지만,

한번 방문 하면 우왕~~굿!!!!!

 

겉은 동네에서 많이 보는 일반 분식점처럼 보여요~

안의 내부도 분식점 처럼 보인다는 거!!하하하하하~~

 

 


하도 맛있다고, 연예인이 많이 온다고 하길래 친구들을 이끌고 방문을 했죠!

보통 숯불닭발이나 닭발만 나오는 곳에서만 먹었던 저인지라,

저렇게 국물이 많은 닭발은 처음 봐요!ㅎㅎ

 


닭발 한개를 젓가락으로 집어서 입안에서 오물오물 뼈를 발라요.

처음에는 맵지 않아서 계속 집어 먹었는데 어느순간 그분이 오시더라구요-0-

매웠습니다~~~~~

그러나 전 절대!! 쿨피스 따위는 마시지 않아!ㅎㅎ






이 빨간 국물이 보이시나요?? 처음에는 훗!! 이까짓껏!! 맵겠어?ㅋㅋ하고 먹었어요

자신만만하게!!+ㅁ+


 





닭발만 먹기 심심해서 오돌뼈도 같이 시켜주는 센스!!!

음..둘을 비교하자면 닭발이 더 맛나요^--------------------^






메뉴판을 보시면,

오잉!! 닭발이 4000원 밖에 안해요!

물가가 우주로 날아갈판인 요즘 매우 착한 가격으로 저희를 반겨주고 있네요

저희는 닭발 2인분, 오돌뼈 한개를 시켜서 총 18000원에 아주 맛나게 먹고 왔어요^^





사장님이 할머니이신데,

"여기 카드 되나요??"(물어보기 죄송스러웠어요ㅜ 그러나 닭발은 먹고싶고, 현금이 없는지라..ㅜ)

사장님 왈 "나 혼자 있으면 안되는데, 지금은 돼!ㅎㅎㅎ"(다른 분이랑 계시더라구요, 아마 딸인듯..)

그래서 죄송하게도 카드로 계산하고 나왔어요ㅠ

"사장님~~담에는 꼬옥!!! 현금으로 계산하겠습니다~!!!!"

 

장사가 잘되어 압구정으로 옮겼지만 이태원 손님이 잊혀지지 않아 다시 돌아오셨다는.

아주 감동적인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네요ㅎㅎ

 

이태원에 방문하실 때, 이태원 거리에 즐비하게 나열되있는 레스토랑, 외국음식점보다는

서민적인 숙이네 분식점으로 함 방문해보아요^^

 

- 찾아가는 길-

이태원역 3번출구에서 소방서 뒷길로 올라가서 이슬람 사원을 지나면 보이실꺼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