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도 버스여행 4박5일간 떠나요:)

by 린미 2014. 10. 27.
반응형
제주도 버스여행 4박5일간 떠나요:)

 

★ 공지

린미 방문자 200만명 돌파기념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참여하세욧!!+ㅁ+)/ 

린미의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

 

11월 3일부터 7일까지 4박5일간 제주도 버스여행 떠납니다!>ㅁ<

금년만해도 벌써 3번째 제주도 여행이네요:) 이번에는 남자친구랑 같이 가용. 므흣!

남자친구도 제주도를 좋아해서 저랑 제주도 여행한지 어느덧 4번째 여행이 되었어요^^

 

그동안 택시, 오토바이여행을 했는데...이번에는 버스여행에 도전합니다!!!+ㅁ+)/

제가 성격이 워낙 급해서 버스여행을 잘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조금이라도 더 젊을때(?) 여행해보려구요^^

 

그럼 저의 제주도 버스형행 4박5일 일정을 공개합니다:)

 

* 제주도 버스여행 일정 1일차

 

 

첫째날 김포공항에서 11시5분에 떠나는 이스타항공을 저렴하게 득템했어요:) 호호호호호호호

제주공항에 도착하면 약 12시쯤 되니 그날은 대표적으로 2곳을 가는걸로!

 

이번여행은 동부를 좀더 느끼자인데,

먼저 함덕 서우봉해변으로 가서 아름다운 제주도 바다를 마음껏 눈에 담고,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있는 만장굴로 이동!

만장굴 가까이 김녕미로공원도 있으니 만장굴을 본 후에 미로공원에서 남자친구랑 나 잡아봐라~함 해볼라구요!ㅋ

읭? 이건 바닷가에서 해야하나...ㅎㅎㅎ

미로공원을 끝으로 숙소 고고씽!

 

 

* 제주도 버스여행 일정 2일차 

 

 

 

가을 제주도 하면 산굼부리를 꼭 봐야한데요! 억새의 진풍경을 볼 수 있다고 하니!!+ㅁ+

먼저 비자림에서 온몸의 나쁜 공기를 깨끗한 공기로 정화시킨 후,

도시락 이나 김밥싸들고 산굼부리 이동!

이날은 한껏 자연에 취해보려구요:) 그래서 돗자리도 준비할꺼에요! 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

 

 

* 제주도 버스여행 일정 3일차

 

 

3일차에는 슬슬 남쪽으로 내려가려구요~ 숙소에서 조식을 먹고 일찍 나와서,

용눈이 오름을 보고, 김영갑갤러리에서 사진속에 비춰진 제주도를 감상한 후

표선비친해변에서 물장난한번 하고~ 남원큰엉으로 이동!

남원큰엉을 본 후 남원근처 숙소에서 1박을 합니다^^

 

 

* 제주도 버스여행 일정 4일차 

 

 

4일차는 고민을 했어요. 이날은 숙소에 조금 일찍 들어가 푹 쉬기로 했기에....

거의 오전에만 돌아다니는걸로, 점심먹고 숙소로 들어가는걸로...ㅎㅎㅎㅎ

그래서...어디를 가야하나..고민고민하다가 정한 산방산!!!

저의 제주도 여행에서 산방산은 항상 들어가거든요! 그 이유는?? 바로 레이지박스 카페때문에!!

여기 진짜 너무 이뻐서 눈물이...ㅠㅠㅠㅠㅠㅠㅠ

 

▽ 린미의 레이지박스 카페 후기 

2013/10/04 - [린미's 맛있는이야기] - 제주 산방산 카페) 레이지박스 카페! 완전 추천!

2014/06/20 - [린미's 여행/제주도] - 다시찾은 산방산 레이지박스커피 카페♡

 

총 3번갔어요:) 이번에 가면 4번째겠죠?ㅎㅎㅎㅎㅎㅎ

갈때마다 용머리해안은 못들어갔다는..ㅠ0ㅠ 파도가 왜 센겨!! 이번에는 볼 수 있겠죠??

 

 

* 제주도 버스여행 일정 5일차

 

 

아쉬운 마지막날은 서쪽을 쑥 훑으면서 제주공항으로 올라올까해요.

버스가 있으니 한번만 타면 될것 같더라구요:)

저녁 8시10분 비행기이니 버스안해서 서부 해안도로를 감상하고(감상할 수 있나요?ㅋ)

협재해수욕장에 잠깐 내려 또 한번 바다를 감상하고,

다시 가는길에 더럭분교가서 폭풍 셀카질을...ㅎㅎㅎㅎ 여기가 그렇게 이쁘다면서요~

 

그렇게 제주공항으로 안착!!!

공항가기전에 저녁을 먹어야 하는데..예전에 오일장 구경갔다가 완전 맛있는 고기집을 발견했거든요!

 

▽ 맛있는 고깃집 

2014/06/13 - [린미's 여행/제주도] - 제주 공항 근처 맛집 발견!! 머루황토불갈비, 흑돼지 흡입!

 

그때 친구들이랑 갔으니 이번에는 남자친구랑 가볼까 합니다:)

 

 

 

 

제주도 갈 생각에 벌써부터 두근두근:)

저의 제주도 버스여행 4박5일 일정 어떤가용?

분명 똑같이 못갈 수도 있지만...이번 제주도 여행은 버스로 느림여행 컨셉이라..저의 성질을 죽이고...

제주도를 마음껏 누리고 오겠습니다^^*

갔다와서 어떻게 갔다왔는지 자세한 포스팅 할께용~~~~~~

 

※ 제주도 모바일 쿠폰 신청하는것도 잊지 마세요:)ㅋㅋㅋㅋㅋㅋ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90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