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도움되는 정보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 귀여운 아이노트 BT-99BSK 블루투스 스피커

by 린미 2013. 1. 9.
반응형




예전에 하늘다래님 이벤트로 당첨된 블루투스 스피커에요!ㅎㅎㅎ 네이버 블로그에 리뷰를 올렸지만, 요즘 전 티스토리에서 활동하니..... 티스토리에도 리뷰를 올리겠습니닷!!+ㅁ+하하하하..

안드로이드 모양의 귀여운 블루투스 스피커에요;) 

 

 

안드로이드 모양에 블루로이드입니다!ㅎㅎ 상자를 오픈하면 이렇게 플라스틱 안에 고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안에 구성품은 본체 + 받침대 + 충전 USB선 +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간단하죠??

따로 건전지가 들어가지 않고 간편하게 USB선으로 컴퓨터에 연결해서 충전 하면 된다고 하네요.


 

 

 

하늘다래님 리뷰를 봤을 때는 작은 줄 알았는데, 막상 받아보니 생각보다 크기가 있더라구요. 크기가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래에...ㅎㅎ

 

 

 

 

제가 여자치고 큰 손이 아닌데, 제 손에 꽉 차네요! 제가 들면 한손에 이렇게 들어옵니다. 

제 손이랑 비교하기 쉽게 이렇게 찍어봤어요. 제 손에 있는 것보다 어느정도 크기인지 감이 오시나요?? 
단순히 음악을 듣기 위해서 스피커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장점이 있기 때문에 컨퍼런스 스피커폰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아이노트 BT-99BSK 블루투스 스피커 특징을 나열하자면,

 

 1. 블루투스 CSR V3.0

 2. 한번 연결 후 최근에 연결했던 기기와 자동 연결

 3. 잡음 없이 깨끗한 하이 퀄리티 음질의 스피커

 4. 고성능 핸즈프리 기능/ CVC에코&노이즈 감소기능

 5. 안전한 리튬폴리머 배터리 내장

 

스피커가 핸즈프리 기능까지!!+ㅁ+ 이 기능을 신기하더라구요!! 전 음악테스트만 해봤는데, 만족입니다!

스피커 음질이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랬어요! 사무실에서 틀었을 때 룸 전체에 아주 쩌렁쩌렁 울리도록 힘이 좋더라구요!

귀엽게 생긴 스피커가 기능이 좋네요!ㅎ

  

 

 

뒷모습을 모연 USB를 꽃을 수 있는 곳과 전원 버튼을 확인할 수 있어요.

 

 

 

 

처음 기기와 연결을 할 때 머리를 이렇게 꾹 누른다음 전원 버튼을 킵니다. 

 

 

 

페어링 모드로 파란색 빨간색 LED가 번갈아가면서 반짝반짝 거립니다. 그때 대기모드이므로 휴대폰이나 원하는 기기와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되요! 블루투스에는 [FS-99BSK]라고 뜹니다.


 

 

 

이렇게 파란불이 들어옵니다. 전원버튼을 키면 띠리릭 로보트 소리가 나요!ㅎㅎㅎㅎ

처음에 킬때 소리가 나서 깜짝!!! 놀랬습니다!ㅋㅋ

 

 

 

 

제 핸드폰과 연결을 시도합니다. FS-99BSK를 확인할 수 있어요.

 

 

 

 

버스커버스커 노래를 틀으니 기분 좋은 노래가 사무실 전체에 울립니다^^

동영상도 찍었는데...ㅠㅠ 제가 잘못 찍는 바람에 너~~무 어두워서 올릴정도가 안되네요..ㅡㅡ;;;

음질은 매우 만족합니다!!+ㅁ+ 회사 동료들이 다들 귀여운 녀석이 음질이 좋다고 칭찬하더군요!ㅎㅎ

 

회사에서 선물로 구매해도 좋을 듯해요! 이렇게 개인이 구매해도 되지만, 선물 받으면 더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사은품이나 단체선물로 구웃!!!스피커와 핸즈프리를 좋은 음질로 사용할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ㅁ+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아요.

 

 

 

대기시간이 300시간이라니!!! 한번 충전하면 엄청 오래 쓸수 있네요! 저같이 게으른 사람에게는 좋네요..하하하하~~~

새제품에도 충전이 되있는 거 같아요~바로 작동이 되더라구요! 연속 통화시간은 최대 4시간 30분! 

핸즈프리는 한번 해보고 싶네요! 회사에서 통화를 할수 없어서....충전시간도 매우 짧네요^^ 컴퓨터 하면서 꽃아놓으면 되겠어요!!+ㅁ+제품 사이즈는 제 손과 비교한사진을 봐주세요!ㅎㅎㅎㅎ

 

단체 맞춤 선물이나 회사 선물 등으로 좋은 것 같아요^^ 단체주문이라고 하죠!!+ㅁ+ 로고도 넣어주는지는 잘 모르겠지만...아이노트의 블루투스 스피커...귀엽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