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국내여행

전주한옥마을숙박 등용재에서 따뜻하게 묵기:)

by 린미 2014. 12. 17.
반응형
전주한옥마을숙박 등용재에서 따뜻하게 묵기:)

 

 

 

남자친구랑 1박2일 전주여행다녀왔어요:) 전주먹방여행이라고 할 수 이번 여행!!ㅋㅋㅋ

먼저 저희가 숙박했던 전주한옥마을에 위치한 등용재를 소개합니다!ㅎㅎㅎ

한옥마을에서 지도보고 움직였는데..지도상 길이 그렇게 짧을 줄 몰랐어요ㅠ-ㅠ

결국 헤매다가.....

 

 

 

 

못찾겠다가 연락하니, 아주머니께서 마중나오셨다는..ㅋㅋㅋ

고맙습니다!!!!ㅋㅋ

 

 

 

 

문을 열고 들어가니 이렇게 고즈넉한 한옥이 따악!!!

정자도 있네요:) 날씨가 시원하면 저기에 누워서 놀아도 되겠지만....요즘은 겨울..ㅋㅋ

 

 

 

 

저희방은 조~~기 맨끝방이에요!ㅎㅎ 전주한옥마을에는 이런 숙박시설이 정말 많은데...

몇년전에 전주한옥마을 여행했을때 숙박했던 곳도 이런 한옥이였어요~ㅎ

 

 

 

 

이 정자! 시원한 날씨에 등용재에 놀러오게 되면,

뒹굴뒹굴 한량선비가 되고 싶네요~ㅎㅎㅎㅎ

 

 

 

 

이곳이 저희가 묵었던 2인실!

여기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 중 하나가 TV가 있어요~ㅋㅋ

예전에 묵었던 곳은 TV가 없어서....멍때렸던 기억이..ㅋㅋㅋ

한옥마을숙박  답게 이불도.....저런 이불을 뭐라고 하지요?? 생각이 안난다는..ㅎ

 

처음에 들어갔더니 아주머니께서 이제 난방을 켰다고, 방바닥이 차가울꺼라고 미안해하셨는데..

나갔다오니..방바닥이 아주....뜨끈뜨끈..ㅋㅋㅋ 올만에 몸찜질좀 했습니다용~

 

 

 

 

문앞에는 이렇게 드라이기, 수건, 휴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수건을 넉넉하게 줘서 좋았다는~ㅎㅎ

 

 

 

 

여긴 화장실! 샴푸,린스,치약이 준비되어 있으니..

바디샴푸(비누로 해도 된다면 필요없음), 칫솔, 클렌징폼만 준비하시면 되요~ㅎㅎ

 

 

 

 

케이블도 잘나왔더라는ㅎㅎ

저희도 나름 오래된 커플이라..이제 어디 여행가면 TV가 없으면 안되요ㅠ-ㅠ

저녁에 TV틀고 보는 낙으로 사는 커플..ㅋㅋ아놔..

 

 

 

 

문인데요, 이중문이에요~ 안에는 이렇게..

밖에는 문을 잠글 수 있는 현관도어락이 있으니..안심하고 자도 된다는..ㅎㅎ

 

 

 

 

방에 누우니, 천장이 이뻐서 찍어봤어요.

한옥으로 되었지만 안은 거의 현대식인곳이 많잖아요~

이렇게 천장대를 살려서 이쁘다고 할까나...천장도 은근 높더라구요!ㅋ

 

 

 

 

짐을 풀고 막걸리촌에 가기 위해 방을 나섰는데..

뭔가 분위기가 있어서 찍어봤어요~ㅎ

 

 

 

 

나중에 집을 짓고 살면  이렇게 한옥마을처럼 짓고싶은데..

한옥 짓는비용이 더 비싸다며..ㅋㅋㅋㅋ그래서 이렇게 숙박하면서 위안삼기로 결정..ㅎㅎ

 

 

 

 

이번 전주여행은 먹방으로 시작해서, 먹방으로 끝났어요!ㅎㅎ

아침에 퇴실할때 아주머니께 인사를 하니..방따뜻했냐며 물어보시더라구요~

뭔가 정이 더 느껴졌다는..ㅎㅎ 한옥하면 정 아니겠어요?하하하하하

 

전주한옥마을에 놀러오시면 숙박으로 등용재 추천해드립니다!호호호호호

 

위치는 전망카페를 찾으시면 그 앞에 작은 슈퍼가 있어요! 슈퍼쪽으로 들어가다 바로 왼쪽 골목에 있답니다^^

 

 

모두의 블로그

[모두의 블로그]를 통해 상품(서비스)만 제공받아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