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국내여행

전주 콩나물국밥 맛집, 남부시장 현대옥에 반하다♡

by 린미 2014. 12. 20.
반응형
전주 콩나물국밥 맛집, 남부시장 현대옥에 반하다♡

 

 

 

남자친구와 1박2일 전주 먹방여행의 첫번째 음식은 바로 콩나물국밥이에요!

캘리그라피 쌤이 추천해준 현대옥이 남부시장에 있더라구요!!+ㅁ+ 근데 여기 맞져 쌤?ㅋㅋㅋ

 

 

 

 

 

원래는 순대국밥을 먹으러 갈려다가 현대옥을 발견하곤...둘중에 고민고민...갈팡질팡하다 선택한 콩나물 국밥!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는..ㅠ-ㅠ 콩나물국밥이 왜 전주콩나물국밥인지 현대옥에서 먹고 알게되었어요!!!

남부시장 안에 있는거라 장소는 매우 협소해요.

 

 

 

 

사람들이 주방앞에 일렬로 딱딱 붙어서 먹는곳이라는,

우리 가방메고 밥었더라는..ㅋㅋ

 

 

 

 

벽에는 이렇게 감상문(?)이 써져있는데...시원하고 깊은맛 완전 공감!

 

 

 

 

자리를 잡고 앉아서 주문하면  이렇게 앞에 국밥을 놔줘요.

 

 

 

 

영업시간 보고 깜짝 놀랬던.....전주 남부시장에 있는 현대옥은 영업시간은 새벽 6시부터 오후 2시까지에요.

저희가 1시반쯤에 갔었는데, 하마터면 못먹을뻔 했네요!ㄷㄷㄷ

혹시라도 가시려는 분들은 시간 잘 알아보고 가세요~

 

 

 

 

콩나물국밥이 저렴해요:) 오징어도 꼭 추가해서 먹어야 한다는 말에 오징어 반마리만 추가했어요.

반마리는 2천원 입니다!ㅎㅎㅎ 요금이 올랐나봐요~ㅎㅎㅎ

 

 

 

 

이렇게 김이 준비되어 있구요,

아빠 말씀으로는 옛날에는 김을 사와서 먹어야 했다고 하는데...김은 주시더라구요

 

 

 

 

시장음식과 어울리지 않은 정갈한 반찬들!ㅋ

솔직히 거의 안먹었어요. 콩나물국밥 먹는데 정신 없어서리^^;;

 

 

 

 

이것은 남자친구의 콩나물국밥 순한맛이에요.

매운맛을 못먹는 그대의 이름은 린미의 남자친구..ㅋㅋㅋ

남자친구 먹고 감탄합니다. 맛있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은 저의 콩나물국밥 매운맛이에요.

개인적으로 매운맛을 추천합니다! 청량고추가 들어서 그런지 칼칼하니 국물맛이 일품!

 

 

 

 

 

궁금해서 그러는데, 콩나물 국밥을 먹으면 왜 계란반숙을 줄까요??

 

 

 

 

 

콩나물국물을 많이 넣고 김을 넣어야 한다며~ㅎㅎ

와우, 고소하니 맛나다!!!!

 

 

 

 

뭐니뭐니 해도 콩나물국밥 대박입니다!!

입맛이 긍정적인 우리 커플이지만, 진짜 맛나게 먹었어요!

매운맛은 정말...술마신 다음날 완전 생각날것 같은...

왜이렇게 얼큰하죠??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저 원래 콩나물국밥 안먹는 여자거든요^^;;;;

근데 숨도 안쉬고 먹었어요~ㅎㅎ

 

국밥은 정말 맛있는데, 자리가 조금 불편했다는^^;; 아무래도 겨울이라 다들 두꺼운 옷을 입은지라..ㅎㅎ

 

전주에 가시면 남부시장에 있는 현대옥에서 콩나물국밥 매운맛 완전 추천!!!

아, 오징어도 추가하세요~~쫄깃쫄깃하니 구웃!!!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남부시장안에 있고, 쌤이 추천한곳은 중화산점이였네요~ㅎㅎㅎ

지도 검색하다가 서울에 있는것도 발견!!+ㅁ+ 유명하니 체인점 되었나봐요~

조만간 먹으러 갑니다!!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