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국내여행

전주 한옥마을 카페, 이름처럼 전망좋은 전망카페!+ㅁ+

by 린미 2014. 12. 26.
반응형
전주 한옥마을 카페, 이름처럼 전망좋은 전망카페!+ㅁ+ 

 

 

 

전주 한옥마을 여행 마지막날, 일어나서 점심먹고...저희가 향한 곳은 바로 카페!ㅋㅋㅋ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숙소근처에 높은 전망카페로 갔어요! 이름처럼 전망이 정말 좋은 카페더라구요,

건물이 높아서..ㄷㄷㄷ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4층과 5층은 카페고, 1,2층은 게스트하우스인가봐요:)

5층은 4층을 통해서 계단으로 갈 수 있어요!

 

 

 

 

4층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되는데, 저희가 조금 일찍 가서 손님이 없더라구요~

좋았어요!하하하하하

카페를 나올때쯤 보니 꽉 찼더라구요~ㄷㄷㄷ

 

 

 

 

나름 메뉴판을 찍은건데, 보이지가 않아요...

보통 음료가격은 5천원대에요~저희는 카페라떼랑 아이스 캬라멜마끼아또를 주문하고 11000원 계산했지요:)

 

 

 

 

전망 카페 분위기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원목과 모던의 조화? 암튼 편안한 분위기에요. 조명도 좋고...ㅎㅎㅎㅎ 조용하고, 사람들이 많아지니 소음이 조금 있긴 했지만..ㅎ

 

 

 

 

제가 추천하는 자리는 바로 저기!

창문이 옆과 뒤에 있어서 전주 한옥마을을 한눈에 보기 좋아요!

우리가 들어갈때는 손님이 있었는데 때마침 일어나셨다는~ㅎㅎ 빛의 속도로 자리 착석!ㅋㅋ

 

 

 

 

왼쪽창문을 보면 한옥의 기왓집이 보여요~

 

 

 

 

전축이 보이네요, 작동하는게 아니겠죠?ㅎ

원목도 있고, 모던한 의자도 있고, 옛날 기기도 있고....다 잘 조화가 된 카페같아요~

 

 

 

 

아까 그 자리에 손님이 있어서 5층에 앉아볼까해서 올라갔는데...

5층은 이런 분위기?? 2층도 좋긴 하지만  4층이 조금 더 따뜻해서 다시 4층으로 내려갔어요~ㅎㅎ

 

 

 

 

제가 주문한 카페라떼!

 

 

 

 

남자친구가 주문한 아이스캬라멜 마끼아또,

 

 

 

 

둘이 커피마시면서 한없이 창밖 구경만 했다는..전망 카페가 높은곳에 위치에서 한옥마을이 한눈에 다보여요:)

 

 

 

 

특히 마지막날 눈이 엄청와서 한옥마을의 운치를 더했다고 할까나?

함박눈이 펑펑내리더라구요~

 

 

 

 

이런날 밖에 돌아다니면 힘들겠지만, 카페안에서 구경하니 정말 좋았어요~

 

 

 

 

카메라 여러모드로 사진도 찍어보고,

저 뒤에는 현대식 건물인데 이렇게 안보이니 과거로 돌아간 느낌?

 

 

 

 

눈오는날 전주 한옥마을 갈만해요,

단, 돌아다니면서 길거리 음식을 먹어야 할때는 불편해요^^;

저희는 첫날 날이 너~~무 좋아서 길거리 음식을 편하게 다 먹어보았답니다!

 

 

 

 

캘리그라피를 배워서 그런지 이런거 보면 눈에 더 띄더라구요~

가게에 들어가서 제것, 남친것 세트로 구매했어요^^

 

 

 

 

전 카메라를 들고나니니 카메라 모양,

남자친구는 전화기에 남다른 추억(?)이 있어서 전화기 모양으로!ㅎㅎ

"술술 풀려라"를 사서 책상에 올려놨는데..정말 남자친구 일이 요즘 술술풀리고 있어요!!+ㅁ+

신기하다!!ㅎㅎㅎㅎ

 

기분좋게 전망 카페에서 잘 쉬고 온것 같아요^^

전주 한옥마을 전망좋은 카페를 찾으시면 전망을 추천합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