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이탈리아

피렌체 스테이크 맛집 acqua al 2에 가다!

by 린미 2015. 2. 2.
반응형
피렌체 스테이크 맛집 acqua al 2에 가다! 

 

피렌체 하면 스테이크, 스테이크 하면 티본 스테이크지만..

저희는 발사믹 스테이크가 더 땡겨서 발사믹스테이크가 맛있다는 acqua al 2에 갔어요!!!+ㅁ+

 

 

 

 

찾아가보니 어떤 외국인이 메뉴를 보고 계셨는데..스타일이 뭔가...여기랑 어울렸다는!!

구글 지도 첨부합니다^^ 금방 찾을 수 있을꺼에요! 저희도 쉽게 찾았어요!

 

▼ acqua al 2 위치 지도

 

 

 

 

 

 

원래 기다린다고 하는데, 저희는 운이 좋았던 건지 바로 앉았어요;)

이런 싸인같은 접시도 있는데...누구인지 모른다는거....무슨말인지 모른다는거..ㅋㅋ

 

 

 

 

와인도 있고~~~하지만 우리는 맥주를 마셨던 기억이...ㅋㅋ

 

 

 

 

이것은 디저트!! 여기선 디저트까지 먹으면 환상이라고 하던데..

이때 저희는 디저트 먹을 생각을 못했다는..ㅠ-ㅠ

어떤 분이 카페에 쓴글을 읽었는데..여기 사장이 한국인들은 재빨리 먹고 가서 신기하다며..ㅋㅋ

디저트도 안먹는다고..ㅋㅋㅋㅋ 그래서 그분은 먹었더니 완전 맛있었데요~

혹시라도 방문하시면 디저트까지 잊지마세요:)

 

 

 

 

식전빵인데,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친구랑 둘이서 왜케 맛있니? 라며 계속 먹었다는..ㅋㅋ

 

저희는 발사믹스테이크랑 파스타세트(?)를 먹었어요!

여러가지 파스타가 나오는거라 많이들 먹는다고 해서 그걸로 선택!

 

 

 

 

이것이 발사믹 스테이크!

맛은?? 오!!!!!!!!!!!!!!!!!!!!!! 작은것이 매우 맛있다!!!!!!

사이즈보고 약간 읭? 했지만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아..이래서 발사믹 스테이크 하는구나~~~~진짜 짱짱짱!!!!!!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하나하나씩 나오는 파스타들.

이건......무슨맛이였더라..ㅋㅋ

 

 

 

 

전 이게 맛있더라구요~

 

 

 

 

역시 크림이 제 입맛에 맞았다는:)

 

 

 

 

리조또도 괜찮았구요~

발사믹 스테이크가 너무 맛있어서 다른것도 맛있게 먹었다는..ㅎㅎ

 

 

 

 

마지막 파스타!

파스타 4종류 + 리조또 1종류 총 5종류를 맛볼수 있었는데 우리는 만족!

 

 

 

 

이렇게 해서 총 43.45유로였습니다.

그당시로 약 61000원정도 였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가격 괜찮았네요ㅋㅋ

디저트까지 먹으면 7만원정도 하지 않을까용?ㅎㅎㅎ

 

 

 

 

트립어드바이저에서도 선정된 맛집으로,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칭찬이 많네요:)

저희도 칭찬!! 강추!!!!

 

 

 

 

메뉴판인데 클릭하면 큰 사진으로 볼 수 있을꺼에요!

영업시간은 오후 7시부터 새벽1시까지! 저녁만 먹을 수 있는 acqua al 2 레스토랑!

아마 저희는 7시대에 가서 줄안서도 됐나보아요~~주말은 예약까지 해야한다고 하네요~ㅎㅎ

 

 

 

 

이렇게 배를 가득 채우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만난 두오모 성당

노을진 하늘이랑 너무 이뻤어요! 사진이 이래서 죄송..ㅡㅡㅋㅋ

 

 

 

 

이탈리아 피렌체 저녁노을을 보며 걸으니..

오히려 낮보다는 더 유럽에 온 느낌이랄까~~

 

 

 

 

이렇게 저희는 숙소까지 열심히 들어갔습니다:)

이탈리아 피렌체에 가시면 acqua al 2에서 발사믹 스테이크를 꼬옥 드셔보세요!!+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