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도움되는 정보

제주도 비행기값 싸게 가는법! 나만의 노하우:)

by 린미 2015. 2. 26.
반응형
 싸게 가는 법! 나만의 노하우:) 싸게 가는 법! 나만의 노하우:)

 

안녕하세요^^ 매일 유럽여행 포스팅 하다가, 오늘은 제주도 여행 팁을 써볼려구요~

아시는 이웃분들도 계시겠지만 전 제주도를 무지 좋아합니다!!!

작년에는 3번갔다왔지요!ㅋㅋㅋ 금년에는 아쉽게도 초반에는 계획이 없고 6월쯤 갈 예정입니다:)

 

그럼!! 오늘은 제주도 비행기값 싸게 가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제주도 비행기를 1인당 8만원을 넘지 않게 구매하려고 해요!(유류할증료 다 합쳐서!)

구매하는 곳은 바로 소셜!!

주로 구매하는 곳은 티몬입니다:) 저...티몬 VVIP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몬의 경우 밤12시에 새로운 딜이 오픈되요.

만약 내가 4월에 제주도 여행을 계획한다?? 그럼 2월부터 딜을 확인해야 합니다.

 

 

 

 

자기전에 12시 딱 되면 바로 티몬으로 들어가요!

그럼 이렇게 오늘오픈의 제주도 항공권이 따악!!!

왜 빨리 해야하냐면, 생각보다 제주도에 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일찍 해야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시간을 예매할 수 있어요.

특히 황금 날짜의 경우는 일찍 매진되버리니까요!

 

 

 

 

에어부산은 생각보다 적게 사는데, 티웨이가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가끔 티몬에서는 이벤트 특가가 나와서 9900원(유류할증료포함) 티켓이 풀리는데..

이건 전쟁..ㅋㅋㅋㅋㅋ

이번에 한번 풀려서 가봤더니 있는거죠!! 그래서 결제까지 다 했는데!!!!!!!!!!!!!!!!!!!!!!!!!

바로 취소 문자..ㅋㅋㅋ제가 조금 느렸나봅니다ㅠ-ㅠ

당일치기라도 갔다올라 했는데 말이죠..ㄷㄷㄷㄷㄷㄷ

 

쿠팡을 한번 볼까요?

 

 

 

 

 

오늘마감인 아시아나 제주 비행기가 떴네요!

29700원에 아시아나면 무척 싸죠??

 

 

 

위메프는 이스타 항공으로 떴어요.

위메프의 경우 특가 딜이 아니라 계속 올라오는 제주행 비행기가 있긴 하지만....딱히 메리트가..ㅋㅋ

 

쿠팡과 위메프는 당일 오전 10시쯤(정확하지 않아요. 예전에는 10시였는데..요즘은 몇시인지 모르겠어요^^;)

오픈하는것 같아요. 티몬이 자기전에 확인하기 편해서 더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ㅎㅎ

 

 

제주도 비행기값 싸게 가는법을 정리하자면,

 

 

1. 여행날짜가 정해지면 최소 한달전부터 소셜을 탐색한다.

2. 오픈됐을때 바로 구매하는 것이 제일 이득! (원하는 날짜를 예매할 수 있는 확률이 크다)

   티몬의 경우 오전12시, 쿠팡/위메프의 경우 오전 10시쯤?

3. 원하는 딜이 뜨면 빛의 속도로 출발지 선택, 날짜를 선택하여 구매하기 궈궈!

4. 메모란에 같이 탑승자 이름을 틀리지 않게 확인하여 작성한다.

5. 빠른 손놀림으로 카드 결제를..ㅋㅋㅋㅋㅋ

 

주의할점) 이런 특가 딜의 경우 환불이 불가하니, 날짜가 확실히 정해지면 그때 준비하는것이 좋아요.

예전에 예매했다가 갑자기 일이 생겨서 못갔는데...그냥 날렸다는...

그 항공사 고객센터랑 통화도 했는데...

 

린미 왈 "그럼 이 돈을 그냥 날리라는 건가요?"

항공 고객센터 "네"

 

어이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 꼭 날짜를 확실히 정하고 구매하세요!

 

다른 방법으로는 티웨이 홈페이지에 가면 스마트 특가나, 이벤트 특가로 뜨는게 있어요.

그걸 구매해도 좋아요.

어떤때는 쇼셜보다 더 싸게 산적도 있었어요.ㅋㅋㅋ 스마트 특가의 경우 취소도 가능하니..

그런게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6월 표를 검색하니..정상가만 있다는...성수기가 다가와서 그런지..

저도 이제 쇼셜과 티웨이 항공을 주시해야겠습니다!!+ㅁ+ 슬슬 준비해야죠!ㅋㅋㅋㅋㅋ

 

그리고!!!

제주도 모바일 티켓 준비도 잊지 마세요:) 홍홍홍홍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90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