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세상이야기/이모저모

티몬 배송 너무 느리다. 환불해야하나??

by 린미 2013. 1. 14.
반응형





티몬에서 지난 12월에 몬스터 픽타임이라고 해서 11시에 좋은 제품을 아주 싸게 판매했어요! 그때 제가 갖고 싶은 제품이 몬프터 픽타임 행사로 나온다고 해서....눈에 불을 키고 11시를 바라보고 있었습니닷!!!+ㅁ+ 회사사람들과 같이요!



평소에 베네피트 하이빔을 갖고 싶었는데....정가가 35000원인데, 43%나 할인해서 19,900원에 판매한다고 광고를 했죠. 헉!!!! 완전 저렴하잖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마음에 들떠서 릴리리~~맘보~~하면서 구매를 했어요! 백화점에서 사기에는 너무 비싸잖아요ㅠ

하이라이트 효과준다고 35,000원이나 쓸수 없는데...싸게 나왔다뉘!!+ㅁ+



요건, 회사 동생이 구매했어요~ㅎ 볼터치는 이렇게...비싼것을 쓸수 없어욧! 전.........저렴이 상품을 사용할 것이에요!ㅎㅎ



바로 배송될줄 알았는데, 2-3일 지나도 소식이 없길래ㅜ 다시 가서 봤더니....해외 직배송 상품이라고 4-10일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급한거 아니니까 기다리자...하고 기다렸죠.


그.런.데...

아무리 기다려도 오지 않아효~~~~~~~~~~~~~~~~~~>ㅁ< 아놔......2012년12월21일날 결제를 했는데.......10일이 지나도 안오는거에요.....이런.......ㅡㅁㅡ 이게뭐얏!!!!!그래서 다시 들어가봤더니.....문의사항에...



딸랑 이 공지만....ㅡㅡ;;; 못본 사람들은 어쩔껴;;;;;;;; 이미 사람들은 난리 났죠...환불한다 어쩐다....뭐 1월7일날 배송한다고 했으니까 기다린게 아까워서 마음을 비우고 기다리기로 했죠!!!

근데근데근데!!! 1월 7일날 조회해보니 아직도 배송이 안되어 있는거에요;;; 그래..ㅡㅡ;; 기다려보겠어!!! 해서 9일쯤 조회해보니..



옷~!! 운송번화가 떴다!!! 배송추적을 언넝 빨리!! 클릭해봤어요!!+ㅁ+



흠....물품이 인계되지 않았다라...일단 운송장부터 나왔나보죠..ㅡㅡ;;; 사람들 난리났던데;;; 뭐 소보원에 신고했다는 사람들도 있고;; 헐랭;;;; 난리난것 같아요-0- 일단 전....기다린게 아까워서 받아볼라고 했는데..언제 오냐 말이져!!!!!!!!!!!!!!!!!!!! 제품 언제 받을 수 있는 거죠??ㅡㅡ; 환불해야 하나? 티몬에서는 이 사태를 어떻게 대처하는지를 두고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