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파리

파리 숙소, 깔끔했던 오페라 도빌 호텔 후기:)

by 린미 2015. 3. 23.
반응형
파리 숙소, 깔끔했던 오페라도빌 호텔 후기:)

 

저희는 대부분 호텔에서 묵었어요:) 한인민박 아니면 호텔!

파리에서는 호텔에서 묵었습니다!!+ㅁ+ 대부분 비쌌다고 친구가 그러더라구요~

가격도 괜찮고(1박 10만원정도), 위치도 좋은 호텔을 발견했다며...그곳은 바로 오페라 도빌 호텔입니다.

 

파리 첫날은 밤에 도착한지라...찾아가는게 조금은 무서웠어요ㅠ-ㅠ

왠지 파리의 밤거리는....무서울것 같아서,

근데 생각보다 괜찮았네요..ㅋㅋㅋㅋㅋ

 

 

 

첫날에는 saint-Lazare역에서 내려서 찾아가느라 조금은 헤맸는데..

위치를 알고는 주로 Liege역을 이용했어요:)

백화점도 가깝고~ 메인역 근처라 위치는 굿굿!

 

 

그날 파리의 무슨날이였데요~

축제였는데...길에서 음악페스티벌 같은??

직원분께서 추천하더라구요. 축제한다고 나가서 보시라고..ㅋㅋ

우리는 오케이!!! 하고 숙소 들어와서 기절..ㅋㅋ

 

 

 

 

더블베드같은 트윈베드!

푹신하니,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호텔은 작은데..이 가격에 이 정도 위치이니 만족!ㅎㅎㅎ

 

 

 

 

외국은 대부분 이런 전등이잖아요~

한국은 하얀전등! 그게 더 훤하고 좋은데..ㅎㅎㅎ

 

 

 

 

화장실에는 이렇게 샴푸와 비누가 준비되어 있구요^^

저 샴푸 챙겨왔어요. 하하하하하하

 

 

 

 

욕조도 있고~~

생각해보니, 욕조가 있는데..몸풀생각을 전혀안하고 샤워만 했네요^^;

 

 

 

 

커피와 무선포트도 있고,

무선포트가 있다는 점에 너무 만족!!ㅠ-ㅠ

여기서......라면인가? 아무튼 한국음식을 먹었는데...냄새가..ㄷㄷ

나중에 죄송했더라는....배고팠어요ㅠ-ㅠ

 

 

 

 

손도 대지 않았던 음료와 맥주들..ㅎㅎ

근처에 마트가 있어서 마트에서 장보고 꽉 채웠네요^^;;

 

 

 

 

여기서 4박5일동안 묵었는데, 불편없이 잘 묵었어요!

나갔다오면 청소도 말끔히 되어 있고, 수건도 잘 갈아주시고~

위치고 좋고, 저렴한 호텔을 찾으신다면 오페라도빌 호텔을 추천합니다^^

 

이제....유럽여행의 마지막 여행지였던 파리의 포스팅이 얼마 안남았네요ㅠ-ㅠ

한개 혹은 두개정도 남았는데..

작년 5,6월에 갔다와서 이제야 끝이 나고 있으니..뭔가 시원섬섬하네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