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저도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허니버터칩!!+ㅁ+

by 린미 2015. 3. 26.
반응형
저도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허니버터칩!!+ㅁ+ 

 

친구가 그러더군요.

"우리집에 허니버터칩 있다"

 

 

 

 

친구야, 난 널 참 좋아했어!!!!

내맘알지?;)

이렇게 알랑방구를 껴서 얻어낸 허니버터칩니다!!!

 

 

 

 

 

이것이 그렇게 구하기 어렵다던 허니버터칩이라니!!!ㅎㅎㅎㅎ

그리고 큰 사이즈에요!!+ㅁ+

친구들이랑 카페나들이 갔는데, 제가 고이 모셔서 갖고 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허니버터칩을 먹기 왜이리 힘든지...

뭔가 냄새가 나네요....흠..ㅋㅋㅋㅋ

 

자..그럼 허니버터칩을 먹어볼까용??

 

 

 

 

응??? 아놔!! 왜케 안열려!!

사람 참 애간장 태우는 허니버터칩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니버터칩을 가지고 온 친구인데 뜯다가 열받아서 던져버렸네요!ㅋㅋㅋ

저때 어찌나 웃기던지.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움짤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니버터칩, 제가 먹어보겠습니다"

 

맛은??

으음~~~~뭐랄까~~~ 버터오징어를 과자로 먹는 느낌?

맛있긴 맛있어요!

이렇게 대란이 안일어나도 허니버터칩을 먹으면, 그 후에도 생각나서 계속 사먹을것 같은??

 

근데...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우리가 다른걸 많이 먹었나???)

보통 과자 남으면 그냥 버리잖아요~

전......

고이 포장해서 갖고 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을 먹이기 위하여!!!

아...이런 여자친구가 어디있을까요?

 

 

 

 

계속 먹으면 달아서 질리는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안먹다가 다시 먹으면 또 맛있네요!ㅋㅋㅋㅋ

저..이제 허니버터칩 먹어본 여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