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밌는 취미이자 힐링되는 나이트뷰 스트래치엽서♬

by 린미 2015. 5. 3.
반응형
재밌는 취미, 힐링취미 나이트뷰 스트래치엽서♬

 

 

 

매일 밤 스마트폰만 잡고 있는 저를 위하여 발견한 나이트뷰 스크래치엽서에요:)

재미있는 취미이자, 힐링취미로 추천합니다!!+ㅁ+

요즘 컬러링북이 유행이잖아요~ 괜히 사면 색연필 욕심이 날까봐 자제하고 있었는데..

양도 많은지라...게으른 저는 안맞을수도 있기에..

저에게 맞는 스크래치엽서를 발견!!ㅋㅋㅋ 엽서라고 하기엔 크기가 커용!ㅎㅎ

 

 

 

 

열면 이렇게 검은배경의 도화지가 나와요!

스크래치 날까봐 정말 조심조심 열었다는..ㅋㅋ

 

 

 

 

조금씩 긁으면 이렇게 도시에 불이 켜집니다:)

예전에 많이 해보셨죠? 도화지에 색연필로 마구 칠한다음 그위에 검은색을 칠해서,

스크래치하는 미술! 바로 그걸 적용한것같아요^^

 

 

 

 

어두운 화면이 점점 환해지니 뭔가 해내는 느낌이 든다고 할까나요?

기분이 묘하게 재미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

특히 밤에 하니..주위도 조용하고, 집중이 더 잘됐어요^^

 

 

 

 

기본으로는 나무펜이 있긴 한데, 개인적으로 왼쪽펜이 더 잘되는것 같아요.

나무펜은 뭉뚝해서 정교하게 긁어낼때는 신경을 더 써야 하는데, 옆에 펜은 뾰족하니 쓱쓱 잘됩니다^^

이왕이면 펜도 같이 구매하세요!ㅎㅎ

 

 

 

 

이렇게 스슥사삭!

 

 

 

 

동영상으로 찍고 움짤로 편집하기 힘들었다는...ㅠ-ㅠ

편집하다가 집어던질뻔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느낌으로 조용히 긁으면 빛이 나와요^^

 

 

 

 

남자친구랑 카페에 갈때 일부러 가져갔어요:)

카페에서 커피마시면 왠지모르게 더 잘될것 같은 느낌? 더 힐링되는 느낌을 받을 것 같아서요^^

근데..남자친구가 신기하다며 본인이 하네요~ㅋㅋ

 

 

 

 

열심히 하고 있죠?ㅎㅎㅎㅎ

 

 

 

 

생각보다 더 잘해요!!+ㅁ+ 아...맞다...남자친구가 저보다 더 꼼꼼합니다^^;;

저는 워낙 털털해서리..ㅠ-ㅠ

조금 해보고는 저보고 하라며 펜을 넘겨주더라구요~ㅋㅋㅋㅋ끝까지는 못할것 같다며..ㅋㅋㅋㅋ

 

 

 

 

 

시원한 음료수 시키고, 조용히 스크래치엽서를 해나갔어요:)

혼자 있었으면 더 좋았을것 같은 느낌?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희 5년된 커플이에용~~ ☞☜

 

 

 

 

남자친구는 옆에서 핸드폰을 만지고, 전 조용히 이렇게 작업을..ㅎㅎㅎ

미술을 좋아해서 그림그리는것을 배우러 다니기도 했는데,

스크래치도 이런 매력이 있다는걸 알았어요:) 순간집중이 장난아니더라구요~

 

근데...갖고 다니기는 어려울듯..ㅠㅠ 제가 보관을 못하는건지..군데군데 스크래치가..ㄷㄷ

이러면 안돼!!!!!!!!!!!!!ㅠ-ㅠ

아직 완성하려면 멀~~었지만, 자기전 조용히 나이트뷰 스크래치엽서를 하는것이 정말 쏠쏠해요.

재매있는 취미면서 힐링되는 취미로 강추합니다!!!!!!!!!!!!

완성되면 사진찍어서 올릴께요:)ㅋㅋㅋㅋ

 

▽ 라고디자인의 나이트뷰 스크래치엽서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구매링크 남길께요:)

 

  라고디자인 나이트뷰 스크래치엽서[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