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친구생일선물 추천, 너무이쁜 아가타 팔찌♥

by 린미 2015. 8. 19.
반응형
친구생일선물 추천, 너무이쁜 아가타 팔찌♥ 

 

 

 

8월에 제 생일이에요:) 친한친구들끼리는 갖고싶은걸 사주고 있는데..

전 이번에 팔찌를 사달라고 했습니다!!+ㅁ+ 주로 가방이였는데 말이죠!ㅎㅎ

이번에 생일선물로 받은 아가타 팔찌가 너무너무 이뻐서 자랑할려구요!^^

 

 

 

 

쨔잔!!! 전 아가타가 강아지모양만 있는줄 알았더니, 에펠탑도 시그니쳐라고 하더라구요!!+ㅁ+

아...제가 에펠탑 진짜 좋아하는데, 이런 저의 마음을 잘 아는 친구들의 센스!ㅎㅎ

진짜 보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이쁘죠?? 양 옆에는 강아지모양이 있는데, 잘 안보이네요~ㅎ

중앙에 있는 에펠탑이 약간 골드핑크색이라고 할까요? 그래서 더 이쁜것 같아요.

 

 

 

 

이쁘죠!!ㅎㅎㅎㅎㅎㅎ

10년 넘게 친구들한테 생일선물을 받고 있지만, 이번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친구말로는 마음에 드는 팔찌를 찾아 명동에 있는 쥬얼리샵은 다 가봤다고 하네요!ㅎㅎㅎ

 

 

 

 

아가타 팔찌를 차 보았지요:)

너무 이쁘죠!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활용도도 매우 높은 팔찌입니다. 요즘 은이 유행이라고 하던데, 은팔찌가 많았다고 하네요.

 

친구생일선물을 뭐할까 고민이라면 아가타팔찌를 추천합니다!!+ㅁ+

사실 가격은 얼마인지 몰라요~ㅎㅎㅎ

정말 마음에 드는 친구한테 받은 생일선물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