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서촌 카페 추천, 족욕을 할수 있는 특별한 솔가헌카페

by 린미 2015. 10. 23.
반응형
서촌 카페 추천, 족욕을 할수 있는 특별한 솔가헌카페 

 

 

 

얼마전 친구와 함께 서촌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왔어요.

그냥 가기 아쉬워 서촌카페를 검색하던 중 제 눈에 띈 솔가헌 카페.

서촌에 이쁜카페도 많은것 같지만, 다 비슷하잖아요 ㅎㅎ

몸도 피곤한데다 뭔가 특별한 카페를 찾다보니 발견한 솔가헌 전통카페입니다:)

 

 

 

 

안에 들어가니 전통카페답게 한옥으로 꾸며져 있어요.

진산한약국에서 운영하는 카페라고 들은것 같아요.

 

 

 

 

평일낮에 가니 역시나, 사람이 없네요.

전 그래서 좋습니다!!!하하하 주말에는 사람이 많겠지요~ㅎ

그리고 오픈한지 얼만 안됐다는 글을 보고 가서리...ㅎ

 

 

 

 

안쪽에는 이렇게 좌식방이 마련되어 있구요,

 

 

 

 

여기는 테이블이 있는곳.

먼저 테이블을 있는곳으로 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참! 여기는 신발벗고 들어오는곳이에요. 발아프신 분들!!! 솔가헌카페로 오세요!ㅋ

 

 

 

 

저희는 조금 다른 차를 마셔보기로 했습니다.

저는 신통차, 친구는 안정차였을꺼에요.

요즘 스트레스가 쌓인것 같아서리..고민하다가 선택한 신통차입니다.

 

 

 

 

또 솔가헌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족욕때문에!!!

나이가 드니, 마사지나 스파 이런게 왜이리 좋은지.....

피곤한 요즘, 족욕을 하러 갔습니다.

족욕은 20분에 1만원 사용요금이 있어요 ㅎ

 

 

 

 

차를 주문하고, 족욕을 하러 밖으러 나갑니다.

오랫만에 한옥에 와서 기분이 좋네요:)

 

 

 

 

여기가 족욕을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따듯한 물을 채우고, 발을 담그고 있으면 이렇게 약재를 넣어줘요.

설명 많이 해주셨는데....죄송해요ㅠ-ㅠ

암튼 몸의 기운을 회복해주는 약재라고 들었던것 같아요.

 

 

 

 

와...발의 근육이 풀리는게, 노곤노곤하니 아주 좋았어요.

친구랑 좋다고 연신..ㅎㅎㅎㅎㅎ

 

 

 

 

그리고 차까지 마셨지요:)

이날 날이 여름날씨같이 더웠던지라, 아이스차로 주문했어요~ㅎ

제가 마시는 신통차와 함께 간단한 간식도 나오네요.

 

 

 

 

갠적으로 한약을 좋아해서 전 전통차가 다 맛있거든요.

신통차는 연해서 한약맛이 부담스러운 분들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찻잔이 탐이 납니다!ㅎㅎ

센스있게 빨대까지!!ㅎㅎ 발은 뜨끈뜨근하니 좋고~ 맛좋은 아이스전통차를 마시니 기분이 굿굿!

 

 

 

 

 

족욕을 하면서 시원한 바람까지 맞으니,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그냥 카페에 갔다면 분명 커피마시고 있었겠죠.

이날 정말 탁월한 선택을 했어요!!+ㅁ+)/

 

 

 

 

 

할까 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못한 쑥뜸.

여기는 신기하게 옷을 입고 앉아도 된데요. 그리고 양초를 통해 몸에 따뜻한 기운을 넣어주기에 더 좋다며..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셨어요.

설명받는 그 순간까지 할까말까 엄청 고민했다는..ㅋ 나중에 또 가게 되면 족욕말고 쑥뜸을 해볼려구요.

족욕은 해봤으니~ㅎ

 

 

 

 

그리고 저기 보이는 문이 보이시나요?

방인데, 일명 힐링룸이라고 안에 들어가서 몸을 따뜻하게 하면..

몸안의 기운이 좋아지는 곳이라고 하네요.

 

 

 

 

감사하게도 이 힐링룸을 체험하게 해주셨어요~>ㅁ<

오픈한지도 얼마 안되셨고, 평일낮이라서 해주신듯!

저희가 인상이 좋아서 그런것일까요? 하하하하하

진짜 좋아했어요:) 저희....ㅎㅎ

 

 

 

 

룸안으로 차까지 옮겨주시고,

 

 

 

 

엉덩이가 따뜻한 방에 앉아 차를 마시니, 더 맛있는 느낌적인 느낌?

 

 

 

 

더우면 문을 살짝 열어놓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누워있으라며..

 

 

 

 

베개까지 가져다 주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몸이 피곤해서 솔가헌에 왔는데 이런 호사까지 누리다니~!

 

 

 

 

친구랑 너무 좋다며~ 이런사진도 찍고!

어릴때 친구랑 경주배낭여행을 갔었는데, 우연히 들어간 민박집에서 정말 잘잤거든요!

그 이유는 바로 온돌!!! 그때 온돌의 효능을 제대로 느꼈던지라..

이날 너무 몸이 아주 호강했네요~

 

 

 

 

힐링룸은 이렇다네요!ㅎㅎ 정말 몸이 이완되요!

 

 

 

 

 

테이블마다 있었던 잡지! 알고보니 잡지에 실리셨네요:)

잡지에 나오셨던 분이 저희에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셨어요^^

덕분에 너무 잘쉬고 왔어요! 카페가서 쉬고 오다니...ㅋㅋㅋㅋㅋㅋㅋ

 

피곤함을 제대로 날리고 왔습니다!

이날 기분이 안좋은 날이였는데, 친구랑 맛있는 음식먹고, 카페와서 힐링도 하고..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기분이였습니다^^

 

차마시고, 족욕하고, 힐링룸에서 30분정도 누워있었더니 얼굴이 반짝반짝!(진짜에요!!+ㅁ+)

얼굴에 윤기가 흐르면서 서촌카페 솔가헌에서 나왔습니다!ㅋㅋ

 

 

 

 

통인시장 큰길 바로 건너편에 있으니 찾기 쉬우실꺼에요.

서촌에서 힐링이 되는 특별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솔가헌 추천할께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