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서귀포 산방산 맛집, 점심으로 손색없는 중앙식당

by 린미 2015. 11. 19.
반응형
서귀포 산방산 맛집, 점심으로 손색없는 중앙식당 

 

 

 

둘째날 저희는 조금 이른 점심을 먹으러 중앙식당으로 갔어요.

이곳은 2년전에도 왔던 곳인데, 남자친구가 잊지 못해서 노래를 부르던곳이였죠 ㅎㅎ

때마침 이번 여행 숙소가 산방산 근처라 점심을 먹으러 중앙식당으로 낼름 갔지요^^

 

중앙식당은 안덕의 나름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어요~ㅎㅎ

 

 

 

 

일단 남자친구는 해물된장찌개만 원했죠. 그때 워낙 맛나게 먹었던지라..

2년전보다는 가격이 올랐지만, 맛은 그대로이길 바라며..ㅎㅎ

저희가 고민하고 있으니 주인아주머니(그런듯)께서 오시더니 주문을 시켜주셨어요 ㅋㅋㅋㅋㅋ

뚝배기 2개, 고등어구이, 보말국 1 먹으라며~ㅎㅎ

그래서 알았다고 했죠.

 

 

 

 

 

 

 

 

 

중앙식당의 반찬이에요. 반찬맛은 깔끔해요.

 

 

 

 

쨔잔 먼저 고등어구이가 나왔구요, 남친이랑 저랑 생선구이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어느 생선구이랑 맛은 같지만, 그래도 제주도에서 먹으니 더 맛있어지는 느낌적인 느낌?

 

 

 

 

다음으로는 보말국이에요.

아주머니께서 보말국 먹으라고 할때 남친이 그닥 반기지 않았는데, 막상 나오니 잘먹습니다.

보말이 들어간 미역국이라고 보시면 되요.

맛있어요^^

 

 

 

 

보말국은 나눠먹으러 한개를 두개로 나눠주셨어요.

여기서 아주머니의 센스가 아주 돋보입니다 ㅎㅎ 장사를 정말 오래하신것 같은 포스가..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뚝배기!!!!

솔직히 해물된장찌개보다 좋았어요~ 맛있다는^^

현지인들은 그냥 해물된장찌개 많이 드시던데, 뚝배기도 맛있으니 부담스럽지 않으시면 드셔보세요.

남자친구가 어찌나 잘먹던지, 제가 뿌듯했네요~

 

서귀포 산방산 근처, 안덕쪽에 가시면 점심으로 중앙식당 추천합니다!

깔끔한 점심으로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ㅎㅎ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90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