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국내여행

자라섬 씽씽 얼음축제 - 송어낚시하러 고고!

by 린미 2013. 1. 28.
반응형





오랫만에 힐링여행을 떠났어요!!+ㅁ+ 한달 전 부터 예약했던 거라, 이날만 오기를 손꼽아 기다렸네요ㅜ_ 힐링이 필요했거든요!하하하하~~ 어디로 갔냐~하면, 바로! 자라섬 씽씽 얼음축제 고고씽!!!!

제가 송어를 좋아하는데, 때마침 송어낚시라 기대를 한껏!!^^* 발빠른 친구가 이미 인터넷 예약을 했어요! 자동차를 파킹하니 한 아주머니께서 다가오시더라구요~예약했냐며~ 여기도 암표가 있을줄이야..ㄷㄷㄷㄷ



우리는 매표소를 향해 갔지요~ 주창장에서 한참 걸어갔어요~자라섬 오토캠핑장쪽에 주차를 한지라, 행사장까지는 거리가 쪼~금 있습니다^^ 표를 찾으로 매표소로 들어갔어요~



매표소 천막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현장매표 부스가 나란히 있더라구요. 예약한 친구가 가서 표를 받아왔지요ㅎㅎ 빠른 녀석!ㅋ



출입증, 영수증, 상품권 이렇게 각 3장씩 있습니다^^ 상품권은 행사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요! 좋더라구요!+ㅁ+ 일인당 12000원에 예약을 하고, 상품권도 주니..뭐 괜찮네요ㅋ




출입증을 이렇게 몸에 착용해서 돌아다니면 되요. 마치 스키장의 리프트탑승권 같아요ㅋ 우리는 친절한 친구들이니까 서로 옷에 달아주었답니다!하하하하~



상품권으로 낚시대를 구매했어요. 바늘이 물고기 모양으로 송어가 물어야 잡히는 낚시대는 3000원, 송어가 지나가기만 해도 바늘에 걸리는 낚시대는 5000원, 얼음 퍼올리는 용도의 대가 3000원 총 19000원 이에요! 상품권 내고 천원 거슬러 받았네요!ㅋㅋ



이야~~물맑다!!!! 주위에는 물이 얼지 않았어요! 왜 안얼었지?? 이제 생각해보니까 의문이라는!ㅋㅋ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우리는 낚시터4를 선택했습니다!!+ㅁ+ 들어갈때 송어를 담을 수 있는 봉지를 1인당 1장씩 받아가면 되요. 송어를 넣어야 하니까 꼬옥 받아야 한다는!!ㅋ



아따~~사람많다~~~마지막주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낚시구멍을 못찾으면 어쩌지? 하고 걱정하면서 들어갔다니까요~가족단위도 많고 연인도 무척 많더라구요! 날씨가 추워서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천만의 말씀 만만의 콩떡!



의자가 7천원이나 한다길래 우리는 돗자리와 담요를 준비했죠! 실용적으로 사용했답니다! 담에 얼음낚시 가시면 꼬옥 돗자리와 담요를 가져가세요! 매우 유용해요~ 이용 방법은 곧 나옵니다!ㅋㅋㅋ



얼음구멍에 자리를 잡으면 위에 동동 떠있는 얼음을 걷어내고, 이렇게 낚시줄을 안으로 슝!! 넣으면 되요! 그 담에 손을 까닥까닥 거리며 눈먼 송어가 바늘에 걸리기를 기다리면 됩니닷!!+ㅁ+



이렇게 자세를 잡고 낚시를 해야~아~~~얼음낚시좀 해봤구나~~~라는 말을 들을 수 있어요!하하하하하하하~~~~

사람들이 많이 이렇게 하길래 저도 따라해봤죠! 애들이 빵터졌다는!ㅋㅋㅋㅋ 근데..이 자세도 힘들어요..ㄷㄷㄷㄷ



저의 친구들입니다!ㅋㅋㅋㅋㅋ얼굴 바로 밑에 구멍이 있다는! 첨에는 재미로 했다가 잘 안잡히니까 애들 눈에 불이 켜지더라구요!!+ㅁ+ 송어! 잡고 말겠어!!!!!!!!!!!!!! 저렇게 한참 낚시를 했네요;;;ㅋㅋㅋ 전 아이들이 저렇게 맹렬히 낚시를 할 때 다른 친구와 셀카를 찍으며 놀고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친구들이 분개하더라구요.ㅋㅋ자기네는 사진도 못찍었다면서!ㅋ



금강산도 식후경! 배고파서 먹거리 장터에서 이렇게 맛난 간식들을 사서 맛있게 먹었지요~꿀맛이에요!^^ 냠냠~~~



2시쯤 되니 송어를 푼다고 하더라구요! 그때까지 한마디도 못잡은 저희들은 전투모드로 돌입! 송어! 널 잡고 말꺼야!!!ㅋㅋㅋ중간중간에 이렇게 상자뚜껑이 있어요~여기를 연 후 송어를 방류하더라구요~ 송어다~~~+ㅁ+



구멍에 얼굴이 빠질것 같은 제친구...ㅋㅋㅋㅋ 정말 열심히 하는 그녀입니다!ㅋ 저 잡고야 말겠다는 의지! 좋아요!


저희는 그렇게........

한마리도 잡지 못했습니다..ㅠ-ㅠ 아놔~~이게 뭐냐구!! 추위에 사투를 벌이며 낚시를 했건만...저희는 잡지 못했어요ㅡㅡ;



그냥 송어회를 샀습니다..하하하하하~~회뜨는데는 3천원인데...저희는 2만원주고 송어회를 구매했습니다...ㅋㅋ 아저씨가 그러시더라구요~ 낚시하러 들어가기 전에 낚시법을 배워야지, 안그럼 못잡는다고..ㅜㅜ 네...저희는 이제 알았네요....하아=3

송어회는 쫀득쫀득하니 맛있었습니다!ㅋ



지친몸을 이끌고 저희는 숙소로 갔지요..ㅎㅎㅎ 자라섬 안녕!!ㅋㅋㅋ내년에는 꼭 송어를 잡겠어요!!+ㅁ+하하하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