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여자겨울코디 시크헤라 겨울니트 이뻐요:)

by 린미 2016. 1. 2.
반응형
여자겨울코디 시크헤라 겨울니트 이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 마음에 들어 여자겨울코디로 추천하는 시크헤라 니트에요:)

눈여겨 보다가 이번에 구매했는데, 색상별로 갖고 싶은 마음이 큰 니트입니다!!+ㅁ+

 

 

 

이 겨울니트는 이번 부산여행때 입고 갔다왔는데, 어찌나 따뜻한지...ㅋ

사진찍기 위해 패딩을 벗었는데도 전혀 춥지 않았어요.

부산날씨가 서울보다 따듯한것도 있지만 니트 자체가 따듯하더라구요.

 

뒷 기장이 조금 더 긴 폴라니트입니다.

 

 

 

 

색상이 여러가지인데 전 민트색을 골랐어요.

민트와 하늘색의 중간정도라고 할까?

민트보다는 조금 더 무거운 색상인데 겨울이랑 너무 잘어울립니다^^

 

 

 

 

꽈배기디자인인데도 입을때 부해보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이런 디자인 잘못 입으면 더 뚱뚱해보이는데 시크헤라 겨울니트는 그렇지 않더라구요.

 

 

 

 

쨔잔! 바닷가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빛때문에 색상이 약간 달라보이지만 입은 모습을 참고해주세요^^

목이 완전히 감싸줘요. 

 

 

 

 

전 안에 시크헤라 웜나시를 받쳐 입었어요.

하체가 튼실해서리 니트하나만 입는것보다는 이렇게 나시티를 같이 입으니까 좋더라구요.

 

 

 

 

뒷모습.

제키가 163cm인데 뒷기장은 엉덩이를 덮어서 더욱 만족!

엉덩이를 가리는 길이를 좋아합니다. 저는^^

 

 

 

 

바닷가에서 이렇게 사진을 한참 찍었는데 전혀 춥지 않았어요.

지금 손을 들고 있는 상태라 길이가 위로 올라갔는데, 앞기장은 허벅지 초반까지 와요.

 

 

 

 

이번에 제가 겨울니트를 많이 샀는데, 그중 손에 꼽을 정도로 마음에 아주 들어요.

그래서 여자겨울코디로 강력 추천합니다:)

이쁜 겨울니트를 찾으시면 구매를 고민해보세요. 가격대비 질도 매우 만족인지라 이번 쇼핑 성공!

 

 

 

 

색감은 홈페이지에서 보시는것이 더 나을수도 있어요^^

역시 모델이랑 입은 폼이 다르네요!하하하하하하하하

 

 

 

 

색상은 민트, 아이보리, 핑크 등이 있으니 원하시는 색상으로 고르시면 되요.

갠적으로 아이보리와 베이지를 더 갖고 싶어요^^ 그만큼 마음에 들었던 겨울니트입니다!

 

궁금하시면 시크헤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지금 더 구매할까 완전 고민중입니다~~~~~

 

 시크헤라 홈페이지[겨울니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