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여자겨울코디 패턴이 이쁜 여자니트 추천

by 린미 2016. 1. 3.
반응형
여자겨울코디 패턴이 이쁜 여자니트 추천 

 

 

 

패턴이 너무 이쁜 여자겨울코디로 추천하는 니트에요.

니트디자인이 솔직히 다 비슷한데, 이 니트는 패턴이 이뻐서 눈에 띄었습니다:)

 

 

 

 

모델분과 배경이 한몫했지만..ㅋㅋㅋ 계속 눈에 보여서 이번에 같이 구매를 했죠.

부산여행갈때 입고갔는데,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어요ㅠ-ㅠ

바닷가 배경으로 찍었어야 하는데...해동용궁사배경으로 찍었어야 하는데 그때 정신이 없어서..ㅎ

 

 

 

 

목 부분이 탄탄해서 늘어나지 않을것 같아요.

한번 빨았는데, 목부분은 늘어나지 않았습니다 ㅎㅎㅎ

두께도 있어서 따듯해요^^

 

 

 

뒷 부분의 패턴이에요.

 

 

 

 

바닷가에서 못찍어서 급으로  찍은 사진 ㅎㅎㅎㅎ

실물이 훨씬 이쁜데 사진으로 표현이 잘 안되서 아쉬웠떤 부분이에요.

제가 163인데 엉덩이를 다 덮는 길이입니다.

 

 

 

 

다른색도 있는데, 흰색이 얼굴이 화사해 보이는것 같아요.

어두운색을 원하시면 네이비도 있습니다^^

 

 

 

 

 

네이브는 핑크포인트, 흰색은 회색포인트인것 같은데, 밝게 입고 싶으시면 흰색을 추천!!

부산이 더워서 그런지 패딩하고 같이 입으니 땀날정도였어요^^

 

 

 

 

이상으로 저의 여자겨울코디로 추천하는 시크헤라 니트리뷰였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현재 이 니트는 가격행사하네요~ 30900원에서 19900원 행사중이니 빨리 구매하세욧!

저는 정가 줬는데...ㅎㅎ 그래도 마음에 드는 니트입니다 ㅋ

 

 시크헤라 홈페이지[니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