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결혼

셀프웨딩촬영 드레스 대여 결정! 오마이러브웨딩:)

by 린미 2016. 4. 25.
반응형

셀프웨딩촬영 드레스 대여 결정! 오마이러브웨딩:)


스튜디오 웨딩촬영 대신 셀프웨딩촬영을 하기로 했어요:)

그것도 야외에서!! 셀프라기 보다는 아는 사진작가쌤께 선물을 받았다는...ㅎㅎ

아무래도 혼자 준비해야하는거라 웨딩드레스 대여가 가장 걱정이였지요.

그러다 발견한 오마이러브웨딩 입니다!!+ㅁ+ 정말 저렴하게 웨딩드레스를 대여할 수 있다는..

다른 업체를 보면 기본 10만원 내외인데, 여기는 현재 이벤트를 해서 3~5만원대로 저렴하게 대여할 수 있어요.


그리고 매장도 있기에 홍대로 드레스 피팅까지 할 수 있다는 점!ㅎㅎ

홈페이지(네이버카페)에 가면 정말 다양한 드레스가 있어서 뭘 골라야 좋을지 모를정도로...진짜 많아요.


사전에 피팅예약을 하면 웨딩드레스는 2벌1만원, 그외 드레스 3벌에 1만원 입어볼 수 있어.

지난 토요일에 다녀왔지요:)





홍대역 7번출구에서 조금 많이 걸어야 해요..ㅋㅋ

주택가 안에 있더라구요. 그래도 잘 찾아갔습니다 ㅎㅎ





전 가서 골랐어요. 뭘 입어야 할지 몰라서..제 체형에 맞게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웨딩드레스랑 빈티지드레스 각각 한벌씩 대여할 예정이라 입어봤는데...

결정!






먼저 뽀샵처리좀 했습니다. 너무 색상이 현실적이라..ㅋㅋㅋ

제가 선택한 빈티지드레스. 입어보니 훨씬 이쁘더라구요.





웨딩드레스는 제가 선택한거 한벌, 추천받은거 한벌 입어봤는데..

위에가 제가 선택한거....근데 팔뚝이 더 도드라져 보인다는..ㅋ





그래서 추천받은 이 드레스로 결정 ㅎㅎㅎ

아...촬영할때까지 팔뚝 열심히 더 빼야겠어요.






지금 이벤트로 90% 할인도 하고, 머리띠나 부케 등도 미리 공짜로 대여해준다고 하니,

셀프웨딩촬영으로 드레스 대여 고민이신 분은 오마이러브웨딩 추천합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요~칭찬 대마왕 ㅋㅋㅋㅋㅋ

제가 드레스를 입으면 이쁜 체형이라며..서구스타일이라고..ㅋㅋㅋㅋ

감사해요. 칭찬해주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강추합니다! 전 대여신청서를 작성하러 슝~~~!!


 오마이러브웨딩 네이버카페[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