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괌 16'

쉐라톤 리조트 내 더 프레지던트(니뽄) 런치세트:)

by 린미 2016. 8. 23.
반응형

쉐라톤 리조트 내 더 프레지던트(니뽄) 런치세트:)



저희가 구매한 괌여행 에어텔 패키지는 런치가 다 포함되어 있어요. 그래서 저희는 첫날 1층에 있는 더프레지던트(니뽄)으로 점심먹으로 고고씽!





정말 이날 너~~무 밝아서 사진이 다 이럽니다 ㅋㅋㅋ사실 제가 똥손이긴 해요.





한쪽에는 고급져 보이는 사케가 진열되어 있구요, 저녁이라면 와인이라도 마시자고 했을텐데 점심이였어요. 

그리고 저희 멤버중에 술마시는 사람은 저밖에 없어요ㅠ-ㅠ





런치인데도 한산하네요:) 이 사진은 나갈때 찍은 사진인데, 먹을때도 이랬어요 ㅋㅋㅋ

왼쪽에는 철판요리하는 공간이 있는데, 사실...그게 더 맛나보였다는..그거 주는줄 알았는데..ㅎ





앉자마자 물부터 마셨어요. 물컵에 빨대를 꽃아주는 센스..ㅎㅎㅎㅎ

메뉴판을 못찍었어요. 정신이 없어서...런치세트로 4개정도가 있었는데,

전 연어 알 덮밥, 남편은 불고기덮밥, 시동생커플은 장어덮밥을 주문했지요.





간단하게 샐러드부터 나오고, 소스가 맛있네요.





이렇게 일본식으로 정갈하게 나옵니다. 덮밥+국+반찬조금+과일 끝!





제가 먹은 연어알 덮밥인데요, 원래 연어를 좋아해서...주문했는데,

맛은 그냥저냥 먹을만해요^^;;; 알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ㅋㅋㅋ





연어만 밥이랑 해서 먹었어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정도?





이건 남편의 불고기덮밥. 남편도 그냥 먹을만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먹어보니 연어가 더 낫다는..ㅎㅎㅎ





장어덮밥은 뭔가 다르게 나오더라구요.





두둥!!! 장어덮밥을 추천합니다. 맛있었어요. 달달하니 딱 일본식 장어덮밥 스타일.

시동생 커플은 잘 골랐다며 맛있게 먹다가..끝에는 조금 질린다면서..ㅋ

결론은 장어덮밥 드세요. 가장 낫습니다.


음..패키지에 포함되서 먹은거지, 돈주고 사먹기에는....허허허허허

만약 드시고 싶으시면 옆에 철판요리 드세요ㅠ-ㅠ 그거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