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도움되는 정보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추석패키지 탐난다!!

by 린미 2016. 9. 6.
반응형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추석패키지 탐난다!!

 

첫 추석을 맞이 하는 새댁린미에요:)

저희 시집은 따로 제사가 없어서...추석당일날 친정가는 복받은 새댁입니다!!

그래도 명절증후군이 있는데, 이런 추석에 좋은 호텔에서 푸욱!! 쉬면 얼마나 좋을까요ㅠ0ㅠ

그러다 발견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추석패키지!!+ㅁ+

 

이번에 쉐라톤 서울 서울 팔래스에서 "EAT STAY LOVE" IN  추석패키지를 선보였어요:)

명절 증후군으로 지친 기운을 회복해줄 룸서비스 등 한눈에 보기에도 너무 좋은 패키지인데요,

 

 

 

일단 디럭스룸으로 제공.

전 서울야경이 왜이리 좋을까요? 이 룸사진을 보면 야경뷰가 멋질듯!ㅎㅎ

 

 

 

 

그리고 제가 완전 탐나하는 가든 조식!

야경을 좋아하지만, 도시보다는 역시 자연이지요.

서울에서 자연을 맛보면서 먹는 조식이라니!!! 어떤 느낌일지 궁금합니다.

 

 

 

쉐라폰 서울 팔래스 강남 추석패키지를 이용하시면 나가서 저녁도 사드실필요없어요.

힐링인데, 호텔에서 푹 쉬면서 몸까지 생각할 수 있는 디너 보양식 룸서비스까지.

제대로 보양할 수 있다는..ㅎㅎ

 

 

 

여기에 오후2시 늦은 체크아웃까지!

제가 잠이 많아도 호텔에서 묵으면 조식은 꼬옥 챙겨먹거든요.

조식먹고 오면, 체크아웃할 시간이 다가와서 무척 아쉬웠는데..이런 늦은 체크아웃이라면??

푹신한 침대에서 한숨 더 자고 가면 피로가 쏴악!!!

 

 

 

여기에 피트니스클럽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늦은 체크아웃이니 조식먹고 수영장에서 수영하다가 나가도 좋을듯 하네요^^

 

이번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추석패키지 너무너무 탐납니다.

따로 제사준비를 하지 않아도 되는 저도 너무 가고 싶은데, 명절을 준비해야하는 분들이라면..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요?ㅎㅎ

 

이번 추석!! 힐링하고 싶으시다면 이 추석패키지를 이용해보세요!

 

 

 

 

 

익스피디아 9월할인쿠폰을 통해 조금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구요,

모바일 앱 예약하시면 10%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익스피디아에서 예약하시는걸 추천!

 

저도 앱깔고 살펴봐야겠네요^^

가든 조식과 레이트체크아웃 혜택이 너무나 탐나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추석패키지 입니다^^

 

▶ 익스피디아 홈페이지[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