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도움되는 정보

몰디브신혼여행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로 가야하는이유!!

by 린미 2016. 10. 21.
반응형
몰디브신혼여행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로 가야하는이유!!

 

몰디브는 사랑이에요:) 저는 특이하게, 결혼 전에 남편이랑 미리 신혼여행 겸 휴양으로 몰디브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을 저 때문에 다니는 남편도 몰디브앓이중입니다. 몰디브가 너무 좋았다며 기회가 된다면 다시 가고싶은곳이 몰디브라고 할 정도 몰디브는 천국이죠.

 

그래서 오늘은 몰디브신혼여행 리조트로 추천하는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를 소개할까합니다. 이미 사진부터 반했지만, 저 사진속에 제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지, 상상하며 글을 쓰겠습니다:)

 

 

 

 

포시즌 리조트 몰디브 워터풀빌라의 모습이에요. 제가 몰디브를 선호하는 이유는 바로 바다위에 있는 워터풀빌라. 바다위에 있는 집과 수영장. 바다 위 수영장에서 수영하면서 지평선을 보는 여유는, 경험하지 못하면 슬플정도로 환상입니다.

 

포스즌 리조트가 워낙 유명하긴 하지만, 몰디브에 있는 포시즌은 그 자체만으로도 힐링이 되는것 같아요.

 

 

 

주목할점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저도 몰디브에서 좋다는 리조트에서 묵었지만, 포시즌은 또다른 매력이 있네요. 2층으로 올라가서 바다를 바라보면, 더 넓은 바다와 하늘까지 볼 수 있어요.

 

 

 

아침에 눈을 떴을때, 푸른바다가 보이는 그 기분이란 말로 표현할 수 없어요. 특히나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는 앞이 이렇게 환하게 틔여있으니 천국에 온 기분일것 같아요.

 

앞을 봐도 바다,

옆을 봐도 바다.

아..진짜 행복하겠다..

 

 

 

 

인도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레스토랑입니다. 음식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당연히 맛있겠죠? 보통이라도 이런 풍경을 바라보며 먹으면 맛있을것 같은데, 맛까지 좋으면 뭐....한국가기 싫어지겠네요 ㅎㅎ

 

 

 

몰디브는 섬마다 리조트가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 포시즌스 리조트가 있는 섬은 이런 곳도 있나봐요. 제가 갔던 섬은 없었는데..친구의 몰디브 사진을 보고 와..나도 저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 라고 생각했는데, 여긴 있습니다 ㅎㅎ

 

남편이랑 둘이 손잡고 뱃사장을 거닐면, 세상에 우리둘밖에 없는 느낌이 들것 같아요.

 

 

 

 

리조트내에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으니, 이렇게 둘만 배를 타고 섬을 한바퀴 돌아도 되고 스킨스쿠버도 해도 되고..제 남편은 스킨스쿠버가 맞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만 내려갔다왔어요 ㅋㅋㅋㅋ

쿨하게 응~그럼 넌 올라가있어. 난 바닷속을 구경하고 올께! 하고 열심히 바닷속을 구경했다는:) 흐흐흐흐

 

 

그리고 어느 곳을 가도 빼먹지 말아야 하는것이 바로 석양. 개인적으로 석양을 참 좋아하는데요,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에서 맞이하는 석양은 기분이 어떨지 참 궁금합니다.

 

몰디신혼여행을 어디로 갈까 고민이사면,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는 어떻세요? 눈을 뜨면 바다가 보이는 워터풀빌라와 분위기있는 맛있는 저녁. 하얀뱃사장을 단둘이 걸어다니는 로맨틱까지.

 

저도 너무너무 가고 싶네요:) 신혼여행으로 가시는 분들!!! 부럽습니다!!!!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가 궁금하시다면, 페이스북 페이지와 홈페이지 링크를 알려드릴께요^^ 자세히 알아보세요.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페이스북 [바로가기]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진출처 :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홈페이지, 페이스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