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교토-오사카 17'

교토 맛집 강추! 인생 5단소바 혼케오와리야 호라이소바

by 린미 2017. 4. 12.
반응형

교토 맛집 강추! 인생 5단소바 혼케오와리야 호라이소바


쿄토 여행 첫날 숙소에 짐을 풀고, 늦은 점심을 먹으려고 여기저기 알아봤어요.

숙소에 맛집 지도가 있어서 그나마 가까운 소바집을 갔는데, 문이 닫혔더라구요ㅠ-ㅠ 급으로 검색해서 발견한 혼케오와리야. 여기도 추천 소바집이더라구요! 


사실 저희가 애매한 3시에 점심을 먹는거라 일본은 브레이크타임이 대부분 있더라구요.

브레이크타임이 없는 곳을 찾다보니 자연스레 제가 좋아하는 메밀소바가 보였는데..

여기서 인생 소바를 먹다니..ㅠ-ㅠ 정말 교토 맛집으로 추추추추천 하는 혼케오와리야입니다.





이렇게 일본 전통(?)가옥처럼 생겨서 근처에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원래는 저 빨간선으로 줄이 길게 서있었겠죠? 토요일 오후3시쯤에 가니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아주 작은 정원이 있고 들어가는 문입니다. 잠깐 대기해달로 하길래 친구랑 신나게 사진을 찍었죠.

도시에 온 느낌이라 딱히..일본인가..라는 느낌을 받지 못했는데, 이렇게 일본가옥에 있으니 이제서야 일본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기는 혼케오와리야 쿄토 맛집입니다!ㅋㅋㅋㅋㅋ





들어오라고 해서 들어가니, 1층은 이런모습. 앞쪽으로 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인석에 안내받아 자리에 앉았구요, 처음에 저게 뭔지..왠 대나무 했는데, 밥을 다 먹고 알았다는...끝에 뾰족 나온 나무를 빼서 위를 누르면 안에 있는 가루가 나오더라구요. 뭔지는 모르겠는데..





따뜻한 차와 물수건을 준비해줍니다.





날씨가 쌀쌀하니, 따뜻한 음식이 생각나서 나베 야키 우동을 주문했구요,





이 집의 대표메뉴인 호리야소바도 주문했어요. 가격이 만만치 않았지만.....언제 또 먹어보나요~~





국물이 아주 시~~원하니 구웃!!!!! 밥을 시킬까 하다가 나베를 주문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였어요.





그리고 드디어 나온 5단소바. 그림으로 어떻게 먹는지 자세히 나와있어요. 저희 옆  테이블에는 일본인 혼자 와서 소바를 아주 맛나게 드시더라구요.





자, 그렇게 고대하던 일본에서 첫끼인 5단소바를 먹어보겠습니다. 사실 소바집을 검색하면서 5단소바라는 것을 알았는데..만약 교토에 또 여행을 온다면 단연코!! 무조건!!! 다시 먹을 생각입니다 





왜 5단소바냐면, 이렇게 5단으로 소바가 조금씩 담겨져 있어요. 





오른쪽에 고명이 있으니 원하는 만큼 얹어서 소스를 부어서 먹으면 환상! 처음에는 양 조절을 못해서 약간 싱거웠고, 소스가 병에 들었는데 얼마나 부어야 하는지 감도 안와서...ㅋㅋ

마지막이 가장 맛있었어요. 소스를 듬뿍 부었더니....너무 적게 넣지 많세요. 적당히(?) 넣고 섞어주면 정말 맛있는 소바를 드실 수 있어요^^





이렇게 저희는 아주 깨~~~~~~~~~~끗히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는거 있죠!!!!!!!!





나올때쯤 보니 이렇게 테이블이 한산하더라구요. 점저에 가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두둑히 배를 채우고 신나게 계단을 내려가는 나의 친구의 뒷모습~ㅋㅋ정말 대~~만족을 했기에 너무 맛있게 먹었기에~~ 또 가고 싶어요:)


▼ 구글지도 첨부하니 바로 길찾기 하시면 금방 가실 수 있어요.









반응형

'린미's 여행 > 교토-오사카 17''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토 숙소 추천, 에어비앤비 HANA :)  (10) 2017.04.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