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방탄 지민 입생로랑 목걸이 사야겠다+ㅁ+ 파는곳 확인!

by 린미 2018. 12. 5.
반응형

방탄 지민 입생로랑 목걸이 사야겠다+ㅁ+ 파는곳 확인!


안녕하세요:) 백만년만에 블로그에 글쓰는 린미에요~

올만에 티스토리에 글쓰려고 하니...어머, 왜케 달라졌어요! 업데이트 한걸 이제야 알았다는...ㅎㅎ

얼마전 멜론 뮤직 어워드를 봤는데...방탄 무대를 보고 반했습니다ㅋㅋㅋ

요즘 방탄소년단 노래를 자주 들었는데, 무대를 보고 반할줄이야ㅠㅠ

여기 이모팬 한명 추가요~~~~


이래저래 방탄 사진을 보고 있었는데..(흐믓한 미소를 짓고 잇는 제 모습 발견........)

 

 

 

 

뭐죠?? 이 잘생김과 훈훈함은..

그러다 발견한 지민 목걸이!!!+ㅁ+

방탄 지민목걸이로 검색하니...입생로랑이라 하는데, 한정판이라 이제 구할수 없.....ㅠㅠ

그래서 알아보았죠.

저..쇼달(쇼핑의 달인)입니다. 열심히 검색했더니 파는 곳을 발견!!!

 

 

 

 

 

로이쥬라는 쥬얼리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네요:)

가격도 괜찮은듯?? 왜냐?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서요 ㅋㅋㅋ

물론 방탄 지민 입생로랑 목걸이는 비싸겠지만...그거에 비해서는 아주 착하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체인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하는데..

하아...이런데서 전 선택장애가..ㅠㅠ

커브가 이쁠지, 사각이 이쁠지...그래서 지민은 어떤 스타일인지 자세히 보았어요.

모르겠으면 똑같이 맞추는게 인지사정!!!

 

 

 

 

음....모르겠다...여러이미지를 본 결과,

커브체인이라고 스스로 판단...커브로 알아봐야지 ㅋㅋㅋ

 

 

 

 

 

 

실제로 목에 걸면 이런느낌이라고 하는데,

커브가 맞는것 같기도 하고...자세히 보면 각인것 같기도 하고...

이럴땐 판매자한테 물어봐야겠어요 ㅋㅋㅋㅋ

상담 가능하니~~일단 결정!!!!

 

배송오면 실제 사진도 한번 올려보겠어요:) 찡긋!!!!!

 

저만 알면 안되니까, 제가 방탄 지민목걸이를 구매하려고 하는곳은 요기↓ 입니당!

같이 구매해서 이쁘게 착용해보아요~~

목걸이 착용한 지민얼굴이 더 이쁘다는 슬픈 현실이지만....

 

 

쥬얼리샵 링크[바로가기] ▼

https://smartstore.naver.com/roijewelry/products/3585844253#rev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