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건강/다이어트

면목동PT 린휘트니스 상담후기:) 망우동PT 찾다가 발견

by 린미 2019. 9. 9.
반응형

면목동PT 린휘트니스 상담후기:) 망우동PT 찾다가 발견

 

 

안녕하세요. 너무 신난 결혼생활로 인해 결혼전 몸으로 돌아갈수 없는 몸을 가진 린미입니다..

남편과 야식을 즐기다보니 아주 포동포동한 귀여운(? 이렇게라도 우기고 싶네요..) 몸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안되겠다싶어서 운동을 결심했습니다.

 

이래뵈도 결혼전에 PT로 빡세게 살빼서 만족스러운 웨딩드레스를 입어본 경력이 있습니다요 ㅋㅋㅋ

PT경험 총 3번으로 가장 중요한건 시설도 시설이지만 담당 트레이너라는것을 알았어요.

처음 배운곳은, 그냥 트레이너가 잘생겨서 좋았구요....ㅋㅋㅋㅋ (이때가  운동효과를 가장 못봤죠.)

두번째는 성실히 알려주셔서 잘 따라했고,

세번째는 아주 토나올정도로 빡세게 해주셨기에 결혼식을 무사히 마칠수 있었습니다 ㅋㅋ

 

망우동PT 를 찾다가 발견한 곳이 서일대근처에 있는 린휘트니스에요.

이번에 새로 오픈한곳인데, 상담받으러 갔습니다.

 

 

망우동과 면목동은 바로 옆에 붙어있어요. 위치는 사실상 면목동PT 샵이라고 할 수 있는데..

뭐, 거리는 집에서 매우 가까우니 멀다는 느낌이 전혀 없었어요.

자고로 운동은 집에서 가까운곳에 가서 해야한다는점!

 

여기는 PT를 전문적으로 하는곳이구요, 무조건 1:1만 하는곳이 아니라서 괜찮았어요.

저야 운동을 몇번 해봐서 잘 따라하는 스타일인데,

1:1 을 부담스러워하는 분들도 계시니까요.

 

 

안에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넓었어요. 

 

 

 

개인적으로 맨몸운동을 좋아하는데, 맨몸운동에 필요한 도구들이 많더라구요.

무엇보다 아령이 새거라 좋았다는...ㅎㅎ 

헬스장 다녀보신분들이라면 아시죠? 아령이..아령이..

 

 

 

드디어, 백년만에 인바디를 재보았어요. 사실, 이 부분을 넘길수 있었으면 바로 넘겼을꺼에요.

자세한 나의 몸은 나에게 의욕상실과 상처가 될 수 있기에...ㅠㅠ

하지만 운동전 정확한 저의 몸상태를 알아야 하니까, 어쩔수 없이 올라갔어요.

아, 발도 통통하네요......

 

 

뭐, 결과는 예상했던 그대로.

요새 다시 배드민턴을 치기 시작했는데, 영향이 1도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땀을 비오듯이 흘렸는데??

아, 식단....네..운동도 열심히 하고, 맛있는것도 열심히 먹었어요.

 

면목동PT로 린휘트니스를 추천할 수 있는 이유가, 개인별로 식단과 운동량을 다 짜주더라구요.

저 여기서.. 이런표 처음 봤어요.

제가 너무 올만에 운동을 해서 몰랐던 것일까요?

저의 기상시간, 활동시간, 자는시간 그리고 식사시간에 맞춰 내몸 상태에 맞춰 식단이랑 물양을 말해주시더라구요.

 

요즘 물 많이 마실려고 노력하는데, 더 의식적으로 자주 마셔줘야 겠어요.

 

 

 

 

헬스장 끊으면 근력운동은 무슨...

열심히 런닝이랑 자전거만 타다가 안오기 일쑤인데,

이렇게 PT를 끊게 되면 아무래도 자의반, 타의반으로 운동을 할 수 있거든요.

갈때가 제일 힘들지, 막상 운동시작하면 열심히 하는 저를 발견할 수 있기에...

 

이번에도 꼭 그렇게 되길 바라며.

전 1:1을 끊을려구요. 혼자가 더 좋아요 ㅎㅎㅎ

여럿이 하면 경쟁의식이 생겨서...ㅋㅋㅋ 좋은점도 있지만, 전 혼자하는게 더 편한지라..

 

오픈기념으로 할인도 받았어요 흐흐흐흐 이게 좋은거 아닌가요?

가격도 싼데, 할인까지.... 여태 받은 PT 중에 제일 싸게 한것 같아요.

심지어 첫번째 PT는 거의 5년전인데도요...

 

암튼, 전 가을 겨울 열심히 해서 

2020년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나겠습니다.

 

망우동PT나 면목동PT 알아보시는 분들은 린휘트니스 가보세용~~~

새마을금고 2층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