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종로 맛있는 조개찜 맛집 - 울릉도 조개구이.찜 강추!!!

by 린미 2013. 2. 18.
반응형





블로거 지인들과 모임날이였죠!!! 오늘은 제가 만날 장소를 정한지라, 어디를 갈지도 정해야 했어요!!!>ㅁ<

한분이 조개찜이 너무 먹고싶다고 하셔서, 검색의 검색을 한 결과 울릉도 조개구이.찜이 맛있다는 정보를 입수!!

전날에 예약할려고 전화했는데....4시반이면 사람없다고 그냥 와도 된다는 아저씨의 쿨한 대답!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희는 5시쯤 그냥 갔습니다!!ㅎㅎㅎㅎㅎ



저는 아직 사진찍는게 미숙한 뇨자!!ㅋㅋㅋ 그래서 옆에 맛집 전문(?) 블로거분을 보며 따라 찍었습니다!!!

일단 가게 정면을 찍어야 하는 군요! 뭐..이정도야 전 알고 있으니까! 하하하하~



오호~싱싱한 조개들을 찍어야한다며 열심히 셔터를 누르는 그분을 따라 저도 찍어보았습니다!ㅎㅎㅎ

안으로 들어가서 전, 사진찍을 생각은 안하고 자리에 바로 착석!!!ㅋ 하지만 역시! 그분은 돌아다니며 찍었다는!ㅋ

전...그냥 먹을래용!ㅋㅋㅋㅋㅋ


6명이 만났기 때문에 조개찜 중, 조개구이 중을 주문했습니다^^

가격표 역시 찍지 않는 전..도도한 뇨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小) - 29,000원

중(中) - 39,000원

대(大) - 49,000원


입니다^^ 생각보다 저렴하다는!! 중짜리가 3인분 정도에용!ㅎㅎㅎㅎ





기본반찬은 물김치,번데기.....그리고..갑자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뭔지 아시져?ㅋㅋㅋㅋ

번대기가 고소하니 너무 맛있어요!!+ㅁ+ 처음에는 젓가락으로 먹다가 나중에는 숟가락을 퍼먹었네요!하하하하하~



여기는 조개찜 테이블!!



여기는 조개구이 테이블입니다^^ 저기 은박지 안에는 오징어가 들어있어요!!+ㅁ+ 



캬!!! 제가 좋아하는 석화도 나온답니다!! 초장에 찍어 먹는 그맛이란!! 단, 냉동이라 그런지 긁어내서 먹었어요^^;;;

살얼음이 긁히더군요..고건 NG!




조개구이 팀 메뉴는.. 조개와 키조개, 새우 전복, 치즈발린 조개더라구요! 보기엔 적어보여도 먹다보면 양이 많아요!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시나요! 저 치즈조개가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어요+ㅁ+ 치즈를 워낙 좋아해서~

조개맛과 치즈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갑자기 또 먹고 싶어라!



자~!! 드디어 조개찜이 나왔어요!! 저 조개찜 처음 먹어보는데...저 푸짐함이란...

진짜 맛있더라구요! 담에 친구들이랑 또 가고 싶을 정도로! 뭐..조개구이도 맛나긴 했지만, 조개구이는 먹어본지라..

조개찜은 오우~~굿!!! 잘익은 조개들과 오징어 떡, 오뎅까지 정신없이 먹었습니다>ㅁ<



조개찜을 다 먹으면?? 이렇게 남은 국물에 칼국수를 먹는 센스!!! 조개국물이 워낙 시원해서, 칼국수 맛도 일품!!!

조개찜을 먹는 동안 육수가 계속 우러나오고 있었으니 그 국물에 먹는 칼국수맛..상상이 가시나요??^^*

담에 친구들과 함께 여기서 모임을 가져야겠습니다~;) 친구들도 반할것이에용!ㅎㅎㅎㅎ


종로에서 조개찜이나 조개구이를 드시고 싶으시면...울릉도 조개구이.찜으로 고고씽!!!!!!!+ㅁ+)/



큰지도보기

울릉도조개구이 / -

주소
서울 종로구 17번지
전화
02-733-2109
설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