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2 skt 기기변경 후기갤럭시노트2 skt 기기변경 후기

Posted at 2013. 2. 22. 09:55 | Posted in 린미's life



갤럭시노트2 skt 기기변경 후기


드디어!!! 갤럭시노트2 SKT 기기변경을 했어요!!!!!+ㅁ+ 이제 나도 갤럭시노트2 유저;)ㅎㅎㅎ

아직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s2가 약정이 남았지만......기기변경하려면 이번이 가장 좋은 기회다..라고 해서~

훅!! 바꿔버렸네요!ㅎㅎㅎㅎㅎ

회사에서 오전에 신청했는데 점심시간쯤에 바로 왔다는....ㄷㄷㄷㄷ 엄청 빠릅니다!!최고!

전 핸드폰도 인터넷에서 구매했는데, 그때는 시간이 걸렸거든요~근데 여기는 뭐~휘리릭입니당!ㅎㅎㅎㅎ



이렇게 회사로 바로!!+ㅁ+ 개인적으로 우체국 택배를 좋아한다는!ㅎㅎㅎㅎ 신뢰가잖아요~!ㅋ

오전에 몇시쯤 간다고 문자왔었는데, 같이 바꾼 동료랑 그 시간만 기다렸어요!ㅋㅋㅋㅋㅋ( 그분도 제 말에 넘어가버려서 그만ㅋ)

점심 먹고, 쫌 지나니까 제 이름을 찾더군요! ㅋㅋㅋㅋㅋ



인터넷에서 구입했기 때문에 후개통으로 했어요. 그래서 제품을 받으면 이렇게 등록을 해야한답니다.

먼저 전화를 해서 휴대폰 받았다고 하면 거기서 개통 처리를 해주구요,

유심칩 껴서 다운받아야 되요! 절대 어렵지 않아요!ㅎㅎㅎㅎ



본체와 유심칩입니다^^ 전 갤럭시노트2 화이트로 구매했어요!ㅎㅎ 여자니까!호호호호

핸드폰이 큰데 박스는 생각보다 아담(?) 했다는...ㅎㅎㅎ



인터넷으로 사면 옆에 저 스트커를 잘 확인하라고 했어요! 반품한 걸 교모하게 붙여서 다시 파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

전 양 옆으로 아주 자세히 확인했답니다! 음...이상없군!ㅋㅋㅋ



드디어 박스 개봉!!! 쨔잔!!! 하얀색으로 이쁜 갤럭시노트2의 저 모습!!^^*



구성품은 휴대폰,케이블선,돼지코,배터리2개,충전통,간단사용설명서,이어폰 이렇게 들어있네요.

갤럭시 노트2는 케이블선하고 충전선하고 겸용으로 쓰네요~좋은건가??? 뭐..간단해서 좋긴할것 같아요~

분리가 되니 다용도로 사용하면 되고!ㅎㅎ 단, 케이블선 잃어버리면 충전도 못한다는...ㅎㅎㅎㅎ



저...이제 4G쓰는 여자에요!하하하하~~~뒤에 커버를 떼고 배터리를 넣었는데, 커버 닫을때 꽉꽉 눌러줘야 합니당

안그럼 잘 안닫혀요~절대 부러지지 않으니 꽉꽉!



크기가 정말 새악보다 크다는...제 손바닥보다 크네요,ㅎㅎㅎ



유심칩이에요! 기존 폰에 유심칩이 있지만....뭐, 유심칩을 공짜로 주니까 그냥 받았죠!ㅋㅋㅋㅋ

그리고 기존 유심칩이 맞지 않답니다! 그 이유는?!



이렇게 작은 유심칩이 들어가기 때문이에요! 처음에 왔을 때 넣을라고 했는데...안들어가서 핸드폰이 잘못됐나..했는데..

갤럭시노트2는 이렇게 분리해서 넣어야 되는군요!ㅋㅋㅋㅋㅋ

이점 유의해주세요!! 



자~~핸드폰을 켜볼까요?? 저기 보이는 삼성 갤럭시노트2!!ㅎㅎㅎ 드디어 제손에!!기분이 좋아용^^



저도 이제 빠른 LTE를 쓰는 뇨자가 됐어요^ㅁ^ 써보니..빠르긴빠르더라구요~ㅎ 예전에는 3G써도 쓸거 다 쓸수 있어!

괜찮아! 상관없어! 했는데......막상 LTE를 쓰니...생각이 달라졌다는...ㅋㅋ



처음 핸드폰을 킬때는 이렇게 환경설정을 해야해요! 안내에 따라 천천히 따라하면 된답니다!

한국어선택하고 마켓을 이용하기 위해 구글계정도 입력하고...ㅎㅎ



안내서에 보면, 개통전화 후 개통확인이 되면 어떻게 하라고 되어 있어요.

지금은 번호가 생각안나는데...#------------번호를 누르면 저절로 유심다운로드로 넘어간답니다!

다운로드 오케이!



쨔잔!!! 린미의 갤럭시노트2입니다!!!>ㅁ<ㅎㅎㅎㅎ 지금은 이쁘게 꾸몄어요~~

고런처 다운받고, 테마에다 아이콘에다...정말 눈 빠지는줄 알았습니다..ㅠ-ㅠ 

그리고!! 제가 갤럭시노트2 기기변경을 하니..주위에서 선물이..+ㅁ+ 뿌린만큼 거두는 군요!하하하하하하하~~

핸드폰케이스2개, 귀여운 이어켑, 액정필름 을 받았답니다!!!냐하하하하하~~~~~~

선물받은 이 아이들은 차근차근 풀어보도록 하죠! 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잘보고 갑니다~
    행복하고 즐건 하루 되세요^^
  2. 겔노트2 아~~ 너무 탐나고 부럽네요 ㅋ
    너무 잘 보고 갑니다..^^
  3. 저도 겔노트2로 바꾸고 싶다는..ㅋㅋ
    오늘 하루도 활짝웃는 하루 보내세요^^
  4. 저도 폰 바꾸고 싶다는..ㅎㅎ
    잘보고 갑니다~
  5. 비밀댓글입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